---
답장이 왔어요.
근데 요약하면 "미안한데, 2주 동안 사용하지말고 꼼짝말고 있어. 앱 자꾸 건들면 더 문제생길 수 있으니까 사용 자제하고.... " 라고 왔네요. ㅠㅠㅠ
아무래도 MPX 에 트래픽이 엄청 많아서 제 어카운트가 "얼음" 된거 같은데, "땡" 해줄때 까지 앱 사용하지말고 2주 기다리라는 말인데, 정말 초조하네요. 이러다가 12월 중순 되서도 안되면, 올해꺼 아멕스 에어라인 크레딧 남은것을 어떻게 빼먹어야 할까요. ㅠㅠㅠ
--------------------------------------------------------------------------------------
1. 먼저 1-800-421-4655 로 전화해봤는데, MPX 에 관한건 mileageplusx-agent@united.com 으로 연락해 보는게 유일한 방법이라고 합니다.
2. 위 이메일로 이메일보내고 2 비지니스 데이 기다려봤는데, 아무 소식이 없습니다. 스팸메일통도 뒤져봤지만 아무 메일 못 받았어요.
3. 다시 위 전화번호로 전화합니다.
그간 아무 문제없이 잘 썼고, 요근래 들어서 안된다. 이메일도 보냈는데, 아무 소식 없다. 혹시라도 핵킹당했을까 걱정된다. 내 크레딧 카드 정보 여러개가 그 어카운트에 저장되어있다고 말했어요.
한참을 기다리라고하더니, 아무래도 요새 기프트 사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트래픽이 많아서 , 그 앱에 테크니컬 이슈가 발생했었다면서 조만간 다시 괜찮아 질거라고 합니다. 헐~~~ 그럼 언제까지 고쳐지냐고 하니 아무도 모른다면서, 자기가 특별히 그 쪽에 제 어카운트 조사해달라고 리퀘스트 했다고 최대한 5일 기다리라고 합니다.
상담원 이름과 컴플레인 레퍼런스 넘버 받고, 5일 기다려보기로 하고 전화 끊었습니다.
아무래도 그 앱에 트래픽이 많아서 먼 일이 있었는 듯 싶은데, 인력이 딸려서 아직 해결 안된듯 합니다.
---------------------------------------------------------------------------------------------
며칠전에 뜬 아멕스 플랫 10만(배우자) 에 따라오는 에어라인 크렛딧 $200을 올해가 가기전에 써먹어야 하고, 얼마전 PRG에서 플랫으로 업그레이드(제꺼) 해서, 리셋되서 다시 받은 에어라인 크레딧 $200 에서 $130 가량 받고 $70 정도 남아있는데요.
요며칠 MPX로 아마존 기카를 사려고 아무리 해도 안되는데, 저만 그런가요?
불과 몇 주 전까지만해도 잘 됐었거든요. 로그 아웃도 다시 해보고, 다른 폰으로 바꿔보고, 앱도 업그레이드 해보고, 아무리 해도 안되네요. ㅠㅠㅠ 지난번 잠깐 아마존 안될때는 MPX에서 잠깐 안될꺼라고 연락도 미리 주고 하더니....
이번에 아멕스 플랫 받고 공부하다가 MPX에서 아마존 기프트 카드 사는 걸 알게 되어서 어제 시도해 보았는데, 안되더라구요. 오늘 오전에 확인 차 다시 해 보았더니, 처음 시도에서는 구매가 안되고 두번째 시도에서는 되었습니다. 카드 명세서 MPX 100불로 나오구요. 크레딧 들어오는 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그런데 다시 100불 사려고 시도해 보니, 안되네요.. 이게 되다 안되다 하는 건지, 하루에 한번만 되는 건지 모르겠네요. ㅠ
Amex 플래티넘에서 United 로 $200 크레딧 지정하고
Mileage plus 앱으로 아마존 기카로 $200 사면 요즘도 크레딧 리엄버스 해주나요 ?
아이코 그럼 지금은 SW 기카가 가장 낫나요 ?
댓글 [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