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들어오자마자 기카 사니까 몇일 후에 그냥 캔슬하네요..
이번에는 케이스를 사니까 어제 캔슬했다고 이멜이 오네요;;;
너무 하네요::
순수 청구된 전화비만 되는거죠? 선불좀 해야겄네요.. -1000 불 정도 되네요
저는 기프트카드는 받았는데 Balance Check가 안됩니다..
버라이즌에 전화해서 케이스 오픈했는데 아직 감감 무소식이네요..
bill pay 미리해버리세요. 500불까지는 잘 되던데요.
근데 빌페이 미리할때 현재 밸런스가 -이면 안되죠?? 아무것도 모르고 지난달에 오백불냈는데요ㅜㅜ
아니요 계속 되요
$100불당 $25 주는 것 하나, 2500MR 주는 것 하나 들어왔었는데, $100 씩 미리 두번 내니까 Great news! 하고 이메일이 잘 왔습니다.
각 오퍼당 두번씩 주니까 다음 달 정도에 다시 $100씩 쓰려고 합니다.
저도 땡스기빙 때 악세서리 할인하길래 아멕스 오퍼도 있고해서, 블루투스 이어폰 하나 샀는데 캔슬 하더라고요...전화 해보니까 이유는 그냥 high risk래요..ㅠㅠ
저흰 열장... 덕분에 25,000 MR 득템했어요. 버라이즌 기카 천불어치나 샀는데 말썽 생기면 안되는데요. ㅠㅠ
혹시 발랜스 체크해보셨어요? 하나만 해보시면 알거에요. 되는지 안되는지..
네. 여기서 첵크 해 보았고요... 다 잘 되는데요 ^^
유나님, 혹시 기프트 카드 앞면에 $100 이라고 적혀있나요? 아니면 그냥 버라이존이라고만 적혀있나요? 저도 저녁에 다시 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카드에는 금액이 적혀있지 않습니다..
방금 버라이즌에 전화했는데 상담원도 잘 모르는 상태이고, 상담원이 해당부서에 전화해서 새로운 케이스(티켓)넘버를 발급해주었습니다.
제가 나 말고 다른 사람도 같은 문제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있다. 빨리해결해달라고 이야기는 했습니다만.. 언제 해결될지 모르겠네요..
안되면 아멕스에 클레임할까 생각 중입니다..
생각보다 복잡하네요. 세도나님 말씀처럼 안되면 아멕스 클레임 생각중입니다. 이것도 그리 쉽지 않을 것 같지만요. 빨리 해결책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잘살아보자님... 혹시 진행사항 업데이트 있나요? 저는 한 상담원과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전화 통화를 몇 차례 하고 있습니다.. IT Dept.하고 자기가 중간 중간에 통화하더군요..
저도 마찬가지로 아직까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래도 이번에 통화할때는 액티베이트 안될 경우, 새로 카드를 보내준다고는 말했습니다. 그래서 일단 안심은 했습니다.
주문할 때 사용했던 이메일에 문제가 있었던 것이라고 하네요..
정확한 이유는 상담원도 제대로 설명을 해주지 못하는데 이제 IT Dept에서 제 주문 내역을 볼 수 있다고 하면서 목요일에 다시 전화주기로 했습니다.
지금까지의 상담원과는 다르게 뭔가 책임감(?)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데 믿고 기다려봐야겠습니다..
유나님 써보셨나요? 전부 받으셨어요? 오지도 않았는데 걱정이네요.
댓글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