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
Hyatt gift card fraud 대처법?

얼라이쿵 | 2016.12.07 10:51:26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얼라이쿵입니다


10월경에 eBay에서 하얏 기프트 카드($275 짜리)를 산적이있었어요. (20%할인된 가격이라서 냉금 샀었는데 이게 사건의 발달임)


출산 직전에 한번 썼고요 한 80불저도 청구 된듯해요 P+C로해서 


그리고 나서 아내가 아이를 출산을 해서 그동안 어디 갈 일이 없었는데 잠시 마실나올겸 하얏에 갔었고 결제를 하려는 순간 


"호갱님, 기카 발라스가 $0인데요." 


헐.....


Hyatt에 연락해보니 이건 3rd party라 거기랑 해결해야함, 우린 책임 없음. 


그래서 당장 판매자에게 연락해서 "기카 발라스가 없는데 어떻게 된거에요?"  라고 하니 


2일간 묵무부답 이더라구요


그래서 eBay에 연락해보니 30일이 넘었기에 paypal에다가 클레임 걸어야 된다고 해서 paypal에 dispute를 걸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한참을 답이 없다가 오늘에서 이런 대답을 받았어요


Hello I have a few Hyatt gift cards left over from traveling that I will send you since something happened with yours. I'm very tight on money due to the holidays and I would really appreciate if you would close the case once I send those. Thank you.



이게 사실 말도 안되는게 


1)  또다시 이런 일이 일어났을땐 dispute할 수 있는 수단이 아예 없다는 점

2) 언제 hyatt gift card를 받을수 있는지도 명확하지가 않다는 거죠



Dispute는 12월 25일 까지 1) paypal customer center에 escalate를 하든지 2) case close를 해야 되거든요. Case close를 하면 더이상 이건에 대해선 case를 dispute할 수 없어요


난감하네요. 일단 판매자를 신뢰를 할 수 없으니 판매자의 제안을 어떻게 받아야 되는지 고민입니다.

댓글 [4]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358] 분류

쓰기
1 / 5718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