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메리엇 날고자고, 새로운 AMEX Plat, Neiman Marcus 기카 등등 고민

void | 2017.03.05 22:16:30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는 소식들이 많고, 고민스러운 부분들도 있어 오랜만에 글을 남겨 봅니다.



1) 메리엇 날고자고

  - 현재 SPG포인트를 전부 넘기고 Marriott의 남은 포인트 잔액을 합치면 정확히 270k가 됩니다.  

  - 여행을 좋아하는 배우자가 곧 미국에 올 예정이지만, 졸업 후 정착지에 Southwest가 다닐지 자신은 없습니다.

  - Alaska는 35k  정도의 마일이 있으니 120k에 좀더 모아 후에 배우자의 부모님들을 대한항공 비지니스로 모시는것도 좋아 보입니다.

  - 9월 말에 올 5월부터 개장한다는 Marriott Waikoloa Ocean Club에 일주일 정도 머무는 것은 어떨까요? 

  - Category 7 호텔인데 5의 일주일 숙박권에서 업그레이드하면 추가비용이 어느정도 드는지 궁금합니다.


[옵션]

a. SPG포인트를 그냥 유지한다.

b. Marriott Category-5 7박 + Alaska 120k

c. Marriott Category-5 7박 + Southwest 120k

d. b/c의 옵션이지만 메리엇 카드를 신청해서 Category-7 7박으로 만든다.



2) Amex Plat

  - 2016년 9월 11일에 Membership Fee를 냈고 올해는 아직 항공사 Credit 200불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 Uber 크레딧을 주며 많은 것들이 변하는듯 하던데 당장 항공사 Credit 200불을 빠른 시일내에 사용해야만 하는 것인지요?

  - 저의 경우도 당장 올해부터 Membership Fee가 인상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아직 5/24가 풀리지 않아 사리카드로 옮겨갈 수가 없네요.



3) Neiman Marcus 기카

  - 저도 지난 기카 대란 때 4장의 기카를 구입하여 $800이 있습니다.

  - 배우자가 예전에 Rimowa를 원한 일이 있어 연말 같은때 세일하는 기간이 있다면 기카로 구입해보고 싶은데 리모와는 세일이 전혀 없는지요?

  - Cardpool에 판매하셨던 분들 특별한 어려움은 없으셨어요?



댓글 [7]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20,664] 분류

쓰기
1 / 1034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