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여행]
with 아기 2명, 댄공 비지니스 낮 비행기 or 퍼스트 클래스 밤 비행기?

리버사이드 | 2017.04.08 12:49:29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가입을 하게 된 리버사이드 입니다.
7개월을 눈팅만하다 가입을 하게 되었는데, 가입하면 나눔으로 첫글을 썼으면 했는데, 한달에 한번씩 오던 chase 300+200 쿠폰이 다 잃어버렸네요
다음에 오면 꼭 나눔하겠습니다.

저는 오는 7월에 한국에 완전 귀국을 하게 됩니다.

7월 7일에 2살이 되는 아들 하나와 

오는 6월에 세상에 나오는 둘째 아들, 저, 그리고 아내 이렇게 4명이 귀국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마일 모아를 통해 알게되고 열심히 모은 UR포인트로 댄공을 타고 한국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마일리지를 통한 좌석을 알아보니 (LAX-INC) 밤 비행기는 매진되고 낮 비행기만 남아 있어 우선 7월 6일  낮 비행기 비지니스 2석을 예약 했습니다.

아이들은 on lap으로... 할예정입니다.


문제는 둘째 아들은 갓난 쟁이니 베시넷에 잘 있을거 같은데 첫째 아들이 워낙 에너지가 넘치는 아가라서 

(하루에 꼭 두번, 오전, 저녁에 놀이터나 어디든 나가서 에너지를 빼놔야 잠을 자는 아가입니다.) 

비지니스석이지만, 비행기 12시간동안 많이 힘들어 할거 같아서 걱정입니다. 


(6/30일 까지가 성수기라 비싸고, 7/7일이후는 첫째 아들이 2살이 넘어서 아들 티켓도 사야하는 상황이라 

반드시 7/1-7/6일 사이에 표로 귀국을 해야하는데요)




그런데 보니 퍼스트 클레스는 밤비행기에 자리가 있는데 고민입니다.

퍼스트 클래스는 베시넷이 안되고, 괜히 애기들 울면 비싼돈 들여서 비행기 타는 다른 분들에게 민폐가 되지 않을까 싶고요. 



밤비행기 퍼스트 클래스가 좋을까요 아니면 비지니스 낮비행기가 좋을까요?


UR은 충분히 있습니다. 


댓글 [24]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95]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