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주, TYP를 이용하여 발권한 lufthsana 티켓으로 IAD-MUC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수화물이 약 3일정도 딜레이 되어 도착했습니다. 그래서 항송사측에 보상 관련 문의를 했더니 다음과 같은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혹시 비슷한 일을 경험하시는 분 참고하시라고 정보 공유차원에서 글을 남깁니다!
공유 감사드려요~~
아닙니다:)
ㅋㅋㅋㅋㅋ그러게요 ㅋㅋㅋ 물론 맥스가 있긴 하겠지만 일단 여기 받은 설명에 따르면 그런 제한이 없네요~ 물론 왕창 청구하면 최대치가 있을듯 합니다ㅋㅋ
아, 안타깝게 저는 씨티 프리미어밖에 없네요ㅠㅠ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