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항공]
(업뎃)항공 정비로 인한 지연 보상 문의 드립니다.

Azalea21 | 2017.06.22 01:55:13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업데이트)

스위스 에어라인에 연락했더니 해당되지 않는다며 보상해줄 수 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UA에 연락했더니 스위스 에어라인에서 must 해줘야 된다고 자기들이 forward하겠다고 연락이 왔어요. 비행기 탑승중에 earbuds 꽂은 부분이 고장나 있어서 그걸로 $100불 보상 받고 UA로부터 답변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 업뎃할 내용 있으면 글 올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UA 마일리지 발권으로 EWR(뉴왁) 출발 쮜리히 경유 나리타 도착 여정입니다. Swiss Airlines(파트너인가봐요) 타고 맛있게 밥 먹으며 쮜리히 까지는 잘 왔는데 여기 공항에서 나리타로 출발하는 비행기가 technical issue로 4시간 15분 지연이 된다고 하네요 흐규흐규 그것도 expected time이고 확정이 아니라... 걍 기다리고 있습니다. 밖에 날씨가 참 좋네요 나가기도 애매하고 기다리긴 지루하고...
그냥 막연히 기다리다가 UA에 전화해보니 지금으로서는 다른 항공편에 연결하면 더 오래 기다리는 옵션 밖에 없을거라고 그냥 지금 나머지 여정 끝내고 나서 feedback request를 넣으라고 하네요.. 이럴경우
1. UA에 보상 리퀘스트를 넣는게 맞나요?(운항은 스위스 애어라인이여서 헷갈리네요..)
2. 제가 마일리지로 발권한건데 compensation이 있다면 어떤게 있는지 경험 있으신분 있으신가요?
3. 지연에 대한 보상에 대해 조금이라도 경험이 있으시면 공유 부탁드려요!
댓글 기다리는 동안 제가 비행 끝내고 나서 리퀘스트를 넣어보고 업데이트 글 올리겠습니다~~|

댓글 [1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407] 분류

쓰기
1 / 5721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