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운전중 휴대전화 사용 티켓? 도움이 필요합니다.

간호사 | 2017.07.07 15:51:42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더운 여름에 좋은일로 글을 남겨야 할텐데 안좋은 일로 다른분들에게 도움을 청하게 되어서 먼저 죄송합니다. 

제가 집으로 오는길에 운전중 휴대전화 사용으로 티켓을 받았습니다. 

상황은 이렇습니다. 


제 차는 2007년 식 이라서 차에 블루투스 or aux 가 없습니다. 그래서 따로 연결을 했습니다. 연결한 기계와 줄은 passenger 앞에 있는 수납함에 넣어져 있구요. 

티켓 발부 당시에 저는 전화기를 충전하기위해 연결 해 놓았고 음악을 듣기위해 수납함의 aux기계 (???)의 aux줄을 전화기에 연결 해 놓았습니다. 

전화기는 당시에 제 무릎에 놓여있었구요.  맘에 안드는 음악이 나오면 skip 하려구요....-_-;;; 

제가 가는 길이 무조건 우회전 하는 길 이었는데 가다가 보니 갑자기 경찰차가 제 길로 오려고 합니다. 

그래서 속도를 줄였죠.  

경찰차가 제 바로 뒤로 오더라구요. 

그런데 자꾸 불을 켭니다. 사일렌은 울리지 않았구요. 

빨갛고 파란 차에 달린 불이요. 그걸 키고 오더라구요. 무서웠어요. 

제가 평소에 음악을 크게 들어서, 혹시 사일렌을 울렸는데 내가 못들은걸까봐 속도를 계속 줄이고 눈치를 보면서 갔습니다. 

끝까지 저를 따라오는데 사일렌은 안켜고 불만 계속 키고 오고  나중에는 빔도 깜박이더라구요.  

우회전 해서도 계속 오길래 무서워서 우회전 하고나서 갓길에 세웠습니다. 

저는 먼저 가라는 의미에서 (빔도 켜길래 급한가...? 했죠) 갓길에 세웠더니 경찰차도 따라 세웁니다? 

그때부터 너무 무섭더라구요. 

잠시뒤 경찰아저씨가 오더라구요. 


여기서부터 너무너무 무섭고 떨려서 뭐라고 했는지 잘 기억이 안나는데, 맨 첨에 저에게 운전면허증,보험카드,자동차 등록증을 요구했습니다.  

순간적으로 내가 사고내서 경찰이 온것도 아닌데 보험은 왜 요구하나 싶긴 했습니다. 일단 무서워서 다 줬어요. 

너 전화기만졌어? 전화기로 뭐했어? 그러면서 전화기 켜보랍니다. 저는 음악 듣고있었다고 했습니다. (사실이니까요)

켜보라길래 켰습니다. 음악 켜놨으니 음악 프로그램이 돌아가고 있었죠. 문자나 전화 화면은 나올리 없죠. 

받을거 다 가져간 뒤에 한참을 안나왔어요.    

그러더니 티켓 가져와서 운전중 전화기를 만졌고 전화기 만져서 트래픽을 유발해서 티켓을 준답니다. 

티켓을 들이밀면서 사인하라고 하길래 전화기 사용하지 않았다고 다시 말했습니다. 음악만 들었다고 했어요. 

그랬더니 또 뒤에 차로 갑니다. 이때부터 더더더더욱 수상했습니다. 

처음에 자기 동료옆자리 (앞좌석) 으로 가더니 이번에는 뒤쪽으로 가서 뭘 한참 보다 옵니다. 

제가 전에 스피딩 티켓을 받았을때는 경찰아저씨가 저 보자바자 티켓 발부 바로 준비 하면서 얼마 오바됬고 왜 자기가 티켓 주는지 물어보고 그랬었어요. 

근데 이 아저씨는 자꾸만 뒤에가서 동료랑 무슨 작당을 하는지 어쩐지 뒤로가서 꿈지럭 됩니다.  

경찰차에 스크린이 달려있는것은 저도 압니다.  

이번에는 와서 너가 할말이 있고 지금 사인 안하면 DMV 가서 처음부터 다 다시 설명하고 진행하겠다고 합니다. 

무슨 뜻인지 이해는 안되지만 저는 이 상황자체가 너무 싫고 무서워서 일단은 사인을 하고 지금 집에 오면서 계속 생각해 보니 이상한게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VC 23123 하고 VC 22400받았습니다. 

23123 은 전화기 사용으로 받는건데 22400 이 수상합니다. 

검색 해 보니 그냥 경찰 맘대로 차 막았다고 생각되면 주는 항목이랍니다 -_-;;;  



아무리 생각해도 제가 무서워서 세우는 바람에 의심스러워서 저한테 온건데 제가 전화기를 무릎에 놓고 있으니 캐물은거고 그냥 티켓 발부 한것으로 생각됩니다. 

제가 두번이나 제 전화번호를 불러줬는데 전화번호도 잘못 썼구요.  

검색 해 보니 가격은 그리 비싸지 않아서 변호사를 사더라도 그 가격이 그 가격일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직업상 범죄기록은 안남기는 쪽으로 무조건 해야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는걸까요??? 일단은 범죄기록을 남기지 않기 위해서 돈이 들더라도 변호사를 고용하는것이 현명한 일 일까요??

아무리 생각해도 경찰이 정확한 증거가 아니고 정황증거로 티켓 발부를 했다는 의심이 들고 

그것 때문에 범죄기록 안 생기게 하려고 쌩돈 (???) 날라간다고 생각하니 답답합니다.... 

los angeles county sheriff department 에서 티켓 줬구요 

la superior court north central 여기로 오랍니다....ㅠㅠ

댓글 [25]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978] 분류

쓰기
1 / 5749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