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했습니다. 댓글에 달아주신대로 환불해주는 상담원 만날때까지 계속 전화해서 마일리지 완전 환불 받았습니다.
(이거 취소하고 UR로 발권해서, 별로 쓸데가 없는 AA 마일리지만 많아지게 생겼네요 ㅠㅠ)
-----------------
안녕하세요. 제 일정이 A-> (overnight) ->B ->C 였는데 B 편이 너무 오전으로 당겨져가지고 (6:00am, 물론 한 시간 넘게 옮겨졌구요.) 그냥 취소하고 마일 받으려고 했는데 AA 에서는 출발지와 도착지의 시간이 바뀌지 않았다면 완전히 환불해 줄수 없다고 하네요. 수퍼바이져랑도 통화했는데 안 된다네요. HUCA 계속하면 승산이 있을까요? 수퍼바이져는 자기는 policy를 따라야 된다면서 안된다고 하네요. customer relation 에 연락하는 수밖에 없다고
애매하네요... 어디에 그런 policy가 있느냐고 물어 보시죠? 그냥 61minutes이상의 스케쥴 변경이라는 내용밖에는 없던데요?
제가 61min 그 내용을 말 했더니 그건 nonrefundable ticket에 관한 내용 이고 award ticket에 대한 내용은 안 적혀 있다고 우기더라구요 ㅠㅠ
애매하긴하네요. 새벽비행기가 타기 빡시긴하죠.
비행기표 약관상으로는 A->C 로 정해진 시간대로만 운송해주면 책임을 다하는 걸로 되어있을거에요. 극단적인 케이스로 시간만 동일하면 B를 거치지 않는 직항편으로 비행사에서 맘대로 바꿔도 되는걸로 알고 있어요.
혹시 모르니 customer relation에 연락해보심이 어떠신지요.
"출발지와 도착지의 시간이 바뀌지 않았다면" 이 무슨 뜻일까요? 도착 시간이 1시간 이상 당겨진 것 아닌가요?
댓글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