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티모빌 어카운트 홀더로 2년정도 있으면서 어카운트 멤버로 아는 지인을 어카운트 Authorized users 3명 두었는데요. 문제는 그 중에 한명이 이번에 다른주로 갑자기 가게되면서 디바이스 값이나 monthly 페이먼을 안하고 도망 비슷하게 가버렸네요. 연락두절인 상태이구요. 이 모든 페이먼트 책임은 홀더인 저에게 있나요?
폰 lost/suspend 등록하고 돈 안낸만큼 사용도 못하게 하는 정도가 소심한 복수 정도 될듯 합니다. 일단 돈은 다 책임지셔야 하겠네요. 그래서 폰 파이낸싱만큼은 지인끼리도 안해주고 휴대폰 비용을 세이브하고 싶으면 알아서 폰 구해온 뒤에 요금제만 가족요금제로 묶는 방법 정도만 사용하는것 같아요
댓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