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6년 11월에 Best Buy에서 구입한 Bose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QC25를 AMEX SPG카드로 구입했었는데, 제가 실수로 폰에 들어가는 케이블 끝 단자부분을 의자로 밟아서 고장났어요.
소리가 들리다 안들리다 하고, 그래서 마모님의 AMEX Price Protection 이라던지 Extended Warranty를 읽어보고 다른 분들의 글도 읽어본 후, AMEX에 전화하니까 너 Warranty 남아있냐고 해서, Bose는 1년 있는 것 같고 구입한지 1년은 안됐다고 하니까 내가 너라면 매뉴팩쳐 워런티에 요구해서 바꾸겠다고 라고 하고 해서 알겠다 하고 전화를 끊었거든요..
제가 좀 헷갈리는게 해당 아이폰 상용 케이블은 거의 $30이던데, 워런티로 그냥 바꿔줄까요? 제가 베스트 바이를 가서 물어봐야 하는지.. Bose에 가서 물어봐야 하는지도 좀 헷갈려요...
선배님들의 AMEX 성공기를 쭉 읽고 일말의 희망을 갖고 전화를 했더니 단칼에 안된다고... T^T 뭐 Price Protection은 당연히 90일 이내니 큰 기대는 안했지만요...
그래도 생돈 30불 날라갈 상황이라 좀 마음이 아프네요... 혹시 비슷한 경험담 있으시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본인 실수니 워런티 적용은 안될테구요, 사고/실수로 부서진거니 아맥스라고 하더라도 90일 이내 Purchase Protection이 해당되겠네요.
https://www.amazon.com/Bose-SoundLink-Bluetooth-Headphones-Replacement/dp/B00QGFEIK6/ref=sr_1_4?ie=UTF8&qid=1508346435&sr=8-4&keywords=BOSE+Replacement+Audio+Cable
https://www.ebay.com/itm/NEW-BOSE-Replacement-Audio-Cable-W-Mic-BU-For-QuietComfort-25-QC25-Headphone-/142083889838?hash=item2114dc1aae:g:QNwAAOSwU8hY5Cw8
이 옵션은 어떠세요?
좀 참으실 수 있으시면 1년이 지나 Bose warranty가 끝난 시점에 다시 Amex에 연락하시면 됩니다. Amex Extended Warranty는 제조사 warranty가 끝난 다음에만 신청하실 수 있어요.
제 아이가 애용하는 헤드폰이네요. 현재 거의 3년 넘게 사용 중인데요, 아이의 같은 실수로 케이블만 거의 5번 바꿨습니다. 아쉬워 하지 마시고 맘 편하게 바꾸세요. 저는 처음에 아마존에서 정품 케이블을 고집해서 교체 했는데, 꼭 전화 수신 기능을 사용하지 않으신다면 위에 분 말씀대로 이베이(하지만, 거의 중국에서 배송 옵니다)에서 주문하면 제일 싸고 좋습니다.
아마 오디오 기기에 꽂는 잭이 망가진 모양이네요. 간단히 그 부분만 잘라내고 교체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제게 보내주시면 납땜해드리면 될텐데요, 우송비가 더 나올테니.. 그냥 새로 사세요.ㅎㅎㅎ
QC25 쪽 잭이 얇으니까 잘 보시고 그쪽만 들어간다면 쓰는데 문제없고요, 음질 차이 없습니다. 그냥 아무거나 사세요.
댓글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