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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Cell phone Protection 관련 보험사에 항의해야 하는데요

눈팅맨 | 2017.12.18 16:23:14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Wells Fargo 카드에서 제공하는 benefit 중 cellular phone protection 서비스가 있는데요,

제가 지난 번에 청구한 것이 (다른 모든 필요한 서류는 인정되는 것 같은데,) 셀폰 요금 청구서의 list 중에 4번째 line 인데, 자기들 보험 서비스의 대상이 primary line 과 addtional 2 lines 라 list 에서 4번째에 해당하는 line 에 대해서는 보상해 줄 수 없다고 답변이 왔습니다. 정확하게는 다음과 같이 써 있습니다:

 

Thank you for submitting your completed Cellular Telephone Protection program claim application. Unfortunately, we are unable to honor your claim due to the following: 

  • Cellular Telephone Protection is limited to the primary line and up to the first two additional lines as listed on your cellular provider's preceding monthly billing statement before the damage or theft occurred. The line you are claiming is not covered.
  • Pursuant to the California Code of Regulation, Title 10, Chapter 5, Subchapter 7.5: Fair Claims Settlement Practices Regulations, we must notify you that you may have this matter reviewed by the: California Department of Insurance Consumer Services Division 300 South Spring Street Los Angeles, CA 90013 1-800-927-4357

 

그래서 이상해서 웰스파고 홈페이지에 보니 여전히 다음과 같이 primary line 과 additional 3 lines 라고 나오는데요:

 

 Eligible Cellular Wireless Telephones are limited to the primary line and up to the first three additional lines as listed on your provider's monthly statement.

 

이거 보험사에서 멋대로 약관을 바꿔서 거절한 것 맞죠? 어떻게 항의하면 좋을까요? 최대한 정중하게 그러나 강력하게 말하고 싶은데요.

현재 생각으로는 일단 다른 서류는 문제가 없는데 4번째 line 이라 안되는 건지 한번 더 확인 한 뒤에,

홈페이지에 나온 약관을 언급하면서, 약관의 단어를 바꿔서 고객의 클레임을 거절하는 게 맞는건지, 혹시 위법은 아닌건지 물어보려고 합니다.

다른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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