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혼다 오딧세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몇달전에 리콜 편지가 하나 도착을 했는데... 나중에 확인해봐야지 하고 대충 훑어본 다음에
까맣게 잊고 있다가 요번에 다른 부분의 리콜 편지를 받게 되었습니다.
먼저 도착한 리콜 편지가 제 기억으로는 에어백에 관한 내용이였던 것 같은데
당시 받은 편지가 이미 버렸는지... 찾을 수가 없습니다.
이제와서야 에어백 문제라면 빨리 리콜 수리를 받는게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드는데...
그때 받은 편지도 없고...
그 편지가 에어백에 관한거라는 막연한 추측뿐 확신은 없습니다.
이거 어디서 확인할 방법이 없을까요?
조만간 엔진오일 교환시기도 다가와서 혼다딜러에 차량을 가져가 볼까 하는데...
가기 전에 확인 좀 하고 가려구요.
감사합니다.
https://www.nhtsa.gov/recalls?gclid=CjwKCAiAqbvTBRAPEiwANEkyCDB6GcYdoXU4Q2U3UfmCUHr60E-0zdA9bJKQ8TP_AUkLb7mpRazQKRoCyJAQAvD_BwE
여기 들어가셔서 VIN 입력하시면 차량별 리콜 현황 알수 있는것 같아요. 한번 확인해보세요 :)
VIN으로 리콜 대상 차량 내역 확인 가능한 Honda 자체 link가 있네요. model 명으로도 확인가능한 것 같습니다.
http://owners.honda.com/service-maintenance/recalls
보통 리콜이 있으면 딜러샾에서 조회가 됩니다. 리콜은 해당되는데 안된다고 덤태기 씌우거나 안좋게 하지 않으니깐 오일체인지 하면서 한번 확인해보세요. 아마 다음 예약을 한번 더 잡아야하실 수도 있겠네요.
댓글 달아주신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검색해보니 제 기억과는 다르게 takata airbag 문제는... 제 차량은 포함이 안되어있는 걸로 나오네요...
분명 저 에어백에 관한 편지를 받은 것 같은데............
아무튼 검색결과 2열 중간자리 고정하는 어딘가 문제가 있는 리콜이 진행중이라고만 나오니...
딜러샵에 한번 가져가봐야겠네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저희도 2015년 혼다 오딧이 있는데요.
이번에 리콜 편지 받았는데 Second Row Outer Seat Positions
라고 편지 받았어요 자번에도 똑같은 냐용의 편지를 받았었구요.
위에분들 말씀처럼 리콜 홈피가 있으니 Vin을 한번 넣어서 확인해 보세요. www recalls.honda.com.
네 제가 이번에 받은게 그거더라구요.
근데 사실 뭔 내용인지 잘 이해를 못했어요..;; 중앙 좌석을 고정하는 장치가 뭔가 문제가 있다는 걸로 이해를 했는데....
맞나요???
편지 내용에 어떻게 하라고 상세히 나와있어요. 하지만 편지가 없으시니 딜러에 전화하셔서 리콜땜에 전화했다고 하면 약속 잡아주고 다 알아서 해주더라구요. 전 저번에 차에 이상한 소리가 나서 어포인트먼트하고 가서 그자리에서 이야기 하니까 해줬어요.
해당내용 설명 link가 recall site에 있어 한번더 덧글 남겨 봅니다. 전 오딧 유저는 아니지만 혼다유저여서요 ^^
문서 : http://owners.honda.com/service-maintenance/static/pdfs/6SH%20Second%20Row%20Seat%20Instructions%20Final.pdf
동영상 : http://owners.honda.com/service-maintenance/video/video.html
오~ 감사합니다
동영상을 보니 대략 이해가 가네요...(근데 보아하니 수리 안받아도 될 것 같은...)
일단 딜러에게 물어봐야겠습니다 ^^
댓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