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두시간째 헤매다가 여기에 글을 올립니다.. 고수님들의 답 기다립니다!
제 아멕스 mr을 배우자 ana 어카운트에 transfer하려고 오늘 제 아멕스 gold business 에 배우자를 additional user (employee card)로 등록했습니다. 이름만 넣었는데 approve되었고 카드는 메일로 도착할것이라고 나왔습니다. 이제 그다음에 배우자 ana frequent mileage account 로 mr을 이동 할수 있어야 하는데
도무지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네요.. 계속 제 이름만 나오고 account number를 배우자 것으로 넣어도 제 이름만 떠서 계속 캔슬 중입니다.
며칠 더 기다려야 하는건지? 아니면 전화를 해야하는 건지.. 아시는 분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저는 제 MR을 제 ANA로 옮겨서 장인어른 표를 발권만 해 봐서 AU ACCOUNT 로 Transfer가 되는 지 몰랐네요.
Amex Home page에서 explore rewards -> transfer points -> ANA 선택하니까 제 AU에 등록되어 있는 이름이 다 보이는 데 혹시 안 보이시나요 ?
네 아직 안보이네요,, 어제 해서 그런건지 아니면 소셜넘버를 안넣어서 그런건지 (optional 이더라고요) ... 하여간 답변 감사합니다 채팅을조만간 해봐야겠어요
저도 비슷한 상황을 겪었는데, 채팅으로 바로 해결했어요. 채팅 추천드립니다.
혹시 au 없이 다른 방법으로 합칠수는 엇을까요?
https://www.milemoa.com/bbs/board/2669859
해 보진 얺았는 데 ANA에 가족 합산 프로그램이 있는 것 같습니다
와이프 ANA 어카운트로 제 MR을 보내고 싶어서 AU로 어제 등록했는데 Transfer하는 웹에 이름이 떠서 보내려고 해보니
This Card Member will be eligible for points transfer after they've been on your account for 90 days.
이제 이런 메세지가 뜨네요. 90일 limit은 아멕스에서 최근에 업데이트 된건가요?
최근에 변경된거 맞습니다.
차라리 본인 MR 에서 ANA 로 옮기시고 ANA 홈에서 family registration 을 새로 하고 타인 발권하시는게 낫지 않을까요?
댓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