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MEX MR 포인트로 LAX- JFK 까지 델타항공 왕복 비행기표를 발권한후 여행을 다녀 왔는데요, 예약당시 스카이 패스 # 입력하는 란이 있어서 거기다가도 입력을 완료 했습니다.
그런데 아직까지 마일리지 전환이 되지 않아 대한항공에 문의하니.. eticket 과 보딩패스가 있어야 된다고 하는데... Amex에서온 "Reservation Confirmation"메일을 주니 이것말고 eticket을 달라고 하네요.
Amex에서 보내주는 eticket이 따로 있나요? 그리고 다음 질문은 MR로 구입한 항공권도 마일리지 적립이 되는지 알고 싶구요, 마지막으로 제가 갈때 보딩패스는 가지고 있는데 올때 보딩패스는 분실을 한것 같습니다. 이경우 정녕 돌아오는데 소요한 마일은 확보할수가 없는건가요?
초면에 너무 많은것을 여쭤봐서 죄송합니다.
그럼 고수님들의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꾸우벅
1. 보통 itinerary와 eticket receipt은 별도의 이메일이나 문서로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eticket receipt을다시 한 번 찾아보셔야 할 것 같네요.
2. MR로 구입하셨다는게 MR을 델타로 넘겨서 마일리지로 발권하신게 아니라 포인트를 사용해서 revenue ticket을 사신거죠? 만약 후자의 경우라면 revenue ticket의 fare class에 따라서 적립 여부가 결정됩니다.
3. 보딩패스없이 졸라보실 수 있습니다만, 원칙적으로는 보딩패스가 있어야 합니다. 만약 대한항공에 적립이 여의치 않으시다면, 그냥 Delta로 적립하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아... 마일모아님이 직접 댓글을... 정말 영광입니다. 꾸우벅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