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교통사고 문의

Oneshot | 2018.05.17 20:42:14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마일모아를 통해 마일 열심히 모아가는중 사고가 생겨 문의 드립니다.

 

제 와이프가 이틀전 차 사고를 당했습니다. 빨간불에서 뒷차 (혼다 파일럿)이 와이프차 (어코드) 박았구요..

차 자체 피해는 크지않습니다. 뒷범퍼가 살짝 찢어졌고, 브레이크를 밟으면 핸들이 좀 떨리네요.

폴리스와서 상대방 과실 100%로 보고 됐습니다.

문제는 운전했던 와이프의 건강인데.. 와이프가 아기를 제왕절개로 낳은지 2달 밖에 안되서 아직 몸이 정상이 아닌데다가 충격을 받아서 몸이 많이 아프다고 하네요.

일단 통증병원 (뉴저지) 에 갔더니 몸이 많이 안좋다고 변호사 쓰는게 좋지 않겠냐고 권하는데 변호사로 하는게 나을까요?

이미 제 보험회사 (가이코)에 클레임을 해서 인스펙션 토요일에 할 예정이고, 제보험에서 병원비도 커버 될거라고 ( Max 25 만불까지) 합니다. 

그냥 제 보험으로 쉽게 하고,  끝낼까했는데.. 병원치료가 길어지면 (6개월 정도 치료) 변호사 쓰는게 좋다고 해서 어찌할까 고민입니다.

뉴저지라서 한인변호사도 많고 병원에서 연결해줄 분도 몇분 있는거 같아서 변호사쓰는건 어려운게 아닌데..

몇년전 사고났을때 변호사 썼더니 settlement 까지 엄청길어지고, 돈 더 받아내기 위해서 아프지도 않은곳도 치료하라고 권해서 좀 그랬습니다. 최종적으로 손에 쥔 금액도 몇백불에 불과했구요...(이건 뭐 크게 중요하진 않았지만..) 

병원도 최대한 치료를 끌어서 나중에 의료비로 만불이상 받아갔던 경험이 있어서 돈벌라고 변호사 권하는거 같기도 하구요.

상대방 보험회사에 직접 클레임 했으면, 변호사덕을 좀 볼수있을텐데.. 뉴저지 주의 특성상 의료비는 일단 제 보험으로 해야한다고 해서 제 보험에 이미 클레임 한 상태구요. 그래서 변호사가 할일도 별로 없을것 같아보이는데..  그냥 쉽게 가는게 나을까요? 아님 변호사한테 맡기는게 좋을지 경험 있으신분들의 친절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 [20]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489] 분류

쓰기
1 / 5725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