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에 알라스카 마일로 한국 들어가는 표를 알아 보고 있습니다.
그림에서 보시다싶이, DFW에서 ICN까지 직항은 대한항공과 AA가 있는데 마일 차감이 두 배 차이가 납니다.
이렇게 다른 이유가 있나요?
또 DFW까지 미국 국내선IAH을 부치고 싶은데 그러면 DFW가 아닌 다른 곳으로 나와서 대한항공 연결편이 없게 되네요.
알래스카로 대한항공을 발권하시려면 왕복으로 끊으셔야 합니다. 왕복으로 끊으셔도 똑같이 70k 찍혀서 나와요.
또 알래스카는 파트너 항공사를 둘 이상 포함하는 여정을 발권하실 수 없기 때문에, IAH-(DFW)-ICN은 불가능합니다.
엇? 제가 발권 공부하느라 본것중에서는 편도 파트너 A 편도 파트너 B로 왕복을 만드는 경우 파트너 항공사 둘이 괜찮다고 알고 있는데 아닌가요? https://www.milemoa.com/bbs/board/3877303 여기서 읽었던 내용이에요. (전 현재 편도로 발권해둔거에 나머지 돌아오는편을 대한항공으로 넣어서 발권하려고 날짜 확인하는중이구요)
그건 사실상 편도 여정 둘이니까요 ㅋㅋ
엇? 그러려나요? 제가 문의해본봐로는 괜찮다고 해서, 일단 가능한 날짜를 기다리고 있는 중인데요. 뉴욕 - 홍콩(경유) - 멜버른을 One way로 알라스카 마일 60K로 끊고, 나머지 돌아오는걸 AKL - ICN(스탑오버) - JFK (알라스카 125K) 를 대한항공으로 기존표에 붙이려고 하고 있거든요. 그래서 제가 바라는건 185K (60K + 125K)를 내는게 아니라, 60K + 62.5K를 내서 122.5K 왕복표를 만드는거죠.
감사합니다. 그렇게 되었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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