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3번정도 아시아나 항공에 전화를 시도하였지만 계속해서 통화중이라고만 합니다.
처음에 전화 걸었을 때에는 그냥 자기들이 전화를 자동적으로 끊기도 하더라구요.
지금도 10분넘게 전화기가 동일한 말만 나옵니다.
전화를 사람과 할 수 있는 가장 적절한 시기는 언제인지 궁금합니다.
국제선은 15년전에 타보고 그 이후에 타 본 적이 없어서 그런데 항상 이런가요? 미치겠습니다.
직원숫자가 부족해서 그런 듯 하구요.
아침일찍 전화 하시던지 밤에 하셔서 한국
콜센터에 연결되는게 더 나을 거에요.
+1
아니면 15분 정도 들고 계시면 됩니다.
오..15분정도면 양호한거 아닌가요? 전 오늘아침에 DMV걸어보니 대기시간 1시간반이라고 친절하게 뜨던데..
비교대상이 너무 저질이었나요?
대표번호로 하시나요?
저는 보통 로컬 사무실로 해요. LA 사무실 번호가 좀 나을꺼예요.
무슨 일로 전화 하시는지 모르지만 마일 예약은 한국에서 하시고 결제는 한국 카드가 없으면 않되는 불편함이 있으니 일본지사에 전화하셔셔 미국 카드로 발권 수수료 낼수 있습니다.
BoA 카드 만마일 보너스는 꼭 미국 지사를 통해야하니 LA시간 아침에 걸면 대기 시간이 좀 낫습니다.
원만한 예약 발권 변경은 한국에 전화하시면 대기시간이 짧습니다.
저도 마일 발권때문에 아시아나 전화 여러번 시도했는데 거의 연결이 안되더라구요.
아시아나는 한 30분 기다려야 받는것 같습니다....ㅜㅜㅜ
직통전화가 있는 곳 같기도 하구요...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