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레딧/플톡 소식입니다.
iberia 계정 체크하세요!!
9천 포인트 프로모가 올라오기 시작햇습니다
출처 https://www.reddit.com/r/churning/comments/8vrbne/daily_discussion_thread_july_03_2018/e1qgmfz/
로그인 아직도 안되고 있어요 ㅠㅠ
그냥 여권 사본하고 언락 요청 같이 보내면 될까요?
저도 그럴까 생각중입니다 ㅠㅠ
플톡에 보면 " In order to activate your account, it is necessary to send an email to clasica@iberia.es with a signed copy of the Rectification Data Document and a copy of your ID or Passport.
You can download the Rectification Data Document from the link below:
https://www.iberia.com/ibcomv3/conte...bloqueopin.pdf " 요렇게 되어잇습니다.
일단 폼 작성해서 여권 카피랑 보내봐야죠 ㅠㅠㅠ 된장
앗 이 글을 못봤네요 봤으면 리플로 올렸을텐데 ㅋㅋㅋ
잘 받으셔서 다행입니다 ㅋㅋ 스페인 가시나요??
저도 오늘 확인해보니 에러가 뜨네요. 일단 면허증, 여권, 서류 작성해서 보내고 기둘리고 있습니다. 안되면 전화해봐야할듯 싶네요..ㅡ_ㅡ;;
clasica@iberia.es 여기로 이메일 보내셧나요??ㅠㅠ
저도 이메일 보냈는데 아무 소식 없네요. 혹시 대표번호 아시나요?
저는 방금 대표번호로 전화했는데, 한참 대기하고 연결해서, 설명하니 담당부서로 연결해준다해서 또 기다리고, 결국 그 직원이 이름, 이메일, 전화등을 묻고 바로 리셋된 비번을 보내줬어요. 그래서 방금 로그인했는데. 황당하게 모든 티켓이 사라졌네요...@_@ 하나하나 다시 멤버십 넘버 넣고 애드하는중이네요. 이거 잘들어오려나 모르겠어요.
저도 로그인 하니 티켓이 하나도 안보이네요.
티켓 구매할때 받은 이메일에는 FF번호가 잘 등록되어 있었고, 작년 연말에 만든 어카운트라 그런지 블락당하지는 않았었습니다.
Manage booking 들어가서 Confirmation Code로 찾아보니 이렇게 나오네요;; (이름은 가렸습니다.)
지금 매 티켓마다 들어가서 add 해야 하는건지요.. 왠지 오리발 당할꺼 같은 쀨이 납니다.;;
일단 애드했어요 저는 ㅠㅠ 낼까지기다려보고 안들어오면 전화해보려구여
시험삼아 예약번호 하나에만 FF 번호 add 해봤는데, 다시 로긴해서 들어가보니 여전히 안뜨네요.
다시 예약번호 찾아 들어가봐도 똑같이 FF 번호 없는것처럼 나오고요...
그냥 냅뒀다가 내일까지 마일 안들어오면 저도 전화 해봐야겠네요. ㅎㅎㅎ
physi님 잘 받으셧나요 ? ㅠㅠㅠ
저도 로긴이 안되서 전화해봤더니 프로모션받으려고 가입했냐고 대놓고 물어봤;;; 그렇다고 했더니 clasica@iberia.es 로 프로모션 받으려고 가입했다라고 쓰고 다큐멘테이션 이미지를 첨부해서 보내면 이틀정도 내에 처리된다고 하네요.. 이거 보내야되는지 말아야되는지..
서류 작성하신 분들께 하나 여쭤봐도 될까요? 맨 마지막 줄 "This request must be signed and accompanied by a photocopy of the document used to accredit the sender’s identity." 아래 In ________ on _________ 에는 뭐라고 써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이런 게 처음이라서 ;;;
서명하는 장소와 서명 일시를 적는게 아닐까 싶네요.
공증 받는 서류나 계약서 같은 경우엔 종종 서명 장소 적게 하는 경우가 있던데, 같은 맥락이 아닐까 합니다.
아하! 감사합니다.
어제밤에 supervisior와 통화햇는데 7월 31일까지 모든 서류들과 그리고 iberia plus 넘버 attach 된 항공 티켓들을 다 보내면 9천 포인트 프로모션 적용해준다고 하네요 @.@
처리기간이 얼마나 걸릴지는 모르겟지만 아마 그때쯤이면 꿀노선은 거의 젼멸일듯싶습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저도 같이 이멜보내보고 남기겠습니다. 이메일 주소는 clasica@iberia.es 맞지요?
저도 5장만 했는데 45k 잘 들어왔네요. 얼른 하와이 발권이라도 해야겠습니다.ㅎㅎ
저도 하와이할까했는데 직항아니믄 너무 비싸드라구요 ㅠㅠ 저희는 한번 경유해야해서... ㅠㅠ
Dear customer,
Thank you for your interest in the Iberia Plus programme. It is a standard requirement of our programme to check the registration details for your Iberia Plus account. To help us do this, please email a copy of the official identity document you used for registration to clasica@iberia.es. The subject line of the email must include your Iberia Plus number in order for us to process it and you must send it to us by 31 July (GMT+2). If the documentation is not received before this date, we will be unable to register you for the Iberia Plus programme and you will not have access to any of the associated benefits.
If you took part in our recent 9,000 extra Avios promotion for the purchase of tickets at Iberia.com, please attach a copy of any tickets purchased during the period and send it to us by 31 July 2018 in order to collect your Avios.
이렇게 이멜이 왔네요. 티켓 예매했을 때 날라온 이메일에 첨부된 비행 스케줄 pdf 파일 10개를 첨부파일로 보냈거든요. 그런데 레드처닝님이 이야기해주신 iberia plus number가 나와 있는 티켓을 보내라는 말은 없네요. 지금 어카운트 자체가 로그인이 되질 않아서.. 아 정말 손이 많이 가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ㅜㅜ 아 이거 너무 귀찮네요 ;;
일단 여권 사본과 PNR / 075 ticket number 10개 보냈습니다. 두고보죠 !
7/31일까지 아무것도 안하는 사람들 대다수는 1차적으로 많이 떨어져나갈것 같습니다.
SPG 포인트 할인할 때 처럼 애완동물 이름으로 사들인 사람들은.. 그냥 비용 날린거겠지요??
노쇼 티켓 구입 대비 실제 마일리지로 어워드 사용한 비율로 계산해보는 최후 손익계산서가 궁금해집니다. ㅋㅋ
저도 다 보냈어요... 좀 보죠..ㅎ ㅎ
ㅠㅠ 티메님도 걸리셧군요. 잘 받으시길!!
전 잘 들어왔네요 호텔로 바로 털어야 할 듯 하네요 ^^
이거 새로운 어카운트 상대로는 Iberia가 Honor 안하려는 것 같은데요. Flyertalk에 이런게 올라와있네요.
Please accept our sincere apologies for the inconveniences we may have caused you for not being able to respond until today the e-mail you sent us regarding our 9,000 Avios promotion.
We correctly received your documentation and we would like to inform you that we have proceeded to activate your Iberia Plus account and to generate a new temporary access PIN code for you to enter into your Iberia Plus personal profile. You will receive it soon on the e-mail address associated to your Iberia Plus account.
Keep in mind that this is a temporary access PIN code; therefore, you must change it once you enter your profile.
We are sorry to inform that we have detected inconsistencies in your bookings; therefore, it is not possible for us to credit the promotional Avios into your account. As an exceptional case, you can request the total refund of your bookings (no extra charges).
In case you are interested in proceeding with the cancellation, please indicate us through this via your ticket number and the Iberia Plus account. The deadline to request the refund of your reservations is July 31 2018.
We hope to continue with your confidence and take this opportunity to send you our warmest greetings,
Your Iberia Plus Service Center.
도대체 Inconsistencies가 뭔 말인지 모르겠네요;;
얼른 리펀 신청해야겟군요 ㅠ
그래도 다행이네요 full refund까지 해준다고 하니
이메일 2번이나 보냈는데 아직까지 소식이 없네요..ㅜ.ㅜ
ㅋㅋ 오래된 계정인 제것에는 90000 잘 들어왔는데
이번에 만든 동생 계정은 락된 후 서류 다 보내니까 Unlock하고 inconsistencies 뭐라고 하네요.
좀 더 두고 보고 환불 받아야죠 뭐.
ㅠㅠ 사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그냥 리펀 신청 오늘 해야겟습니다
Please accept our sincere apologies for the inconveniences we may have caused you for not being able to respond until today the e-mail you sent us regarding our 9,000 Avios promotion. We would like to inform you that your account has been unlocked; you will receive soon in your email address a new PIN to access to your Iberia plus personal profile. Remember that you can modify the personal details on your Iberia Plus profile through www.iberia.com > on -Edit profile- (you must be logged in).
Kindest regards,
Your Iberia Plus Service Center
이런 이멜을 방금 받았는데요. 지금 뭐하자는 건지.. 주는거 겠죠..이러면..
다시 확인을 해보셔야 할꺼같습니다 ㅠ 대부분 new account 만드신분들께는 inconsistency 어쩌고 하면서 리펀 신청해라고 하더라구요 ..;;
IBERIA CS랑 몇번 통화했는데 어떤사람은 굉장히 귀찮아하긴했는데 오늘 통화한 rep은 친절한편이였습니다. 오늘 얘기한 rep이 말하길 old account든 new account든 promotion 못받은 경우 classica@iberia.es로 id와 예약티켓(pdf)을 보내면 process가 될것이라고 하네요. Booking ref와 회원번호를 불러줬더니 예약은 잘 들어가있다, 그리고 이메일도 모두 받았다라고 하네요. 회신이 없어도 자기네들 시스템에서 이메일 받은건 확인이 잘 되나봅니다. 좀더 인내를 가지고 달라는거만 잘 보내주면 포인트를 받을수있다는 희망이 생기네요.. IBERIA에서 프로모션관련 따로 요구하는 이메일을 받지 못하더라도 포인트를 못받았다며 본인아이디와 예약번호를 첨부하여 문의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이상입니다.
넵 :) 저는 지쳐서 그냥 풀 리펀으로 받을 예정입니다..
참고로 다른분들이 올려주신 사례에 의하면 서류를 다 보내도 inconsistency 어쩌구 하면서 풀 리펀만 해준다고 햇다네요 ㅠ
https://www.flyertalk.com/forum/29957314-post1720.html
새 계정인데 락되고 나중에 언락되고 마일 받은 DP도 솔솔 나오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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