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서부시간 7/20일 9AM에 전화했는데 시스템
작동해서 예약 잘 마쳤습니다.
-----------------------------------------------------------
https://www.milemoa.com/bbs/board/3545662
메리엇에 전화해서 예니아부지가 알려주신 방법으로
와이프와 저 포인트 합산해서 예약하려고 했는데...
메리엇쪽 시스템이 다운이 되서 와이프 계정에서
포인트 트렌스퍼가 안 된다고 합니다.
예약넘버는 받았는데 오늘 늦게나 내일 전화해서 예약
완료하라고 하네요. 혹시나 오늘 저처럼 전화해서
대기하실 분 계실까 봐 게시판에 올립니다.
이제 7/31까지 포인트 합산 / 날고자고 예약 손님들 엄청 몰리겠네요.. 미리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미리들 해 두시는 게 좋을 거 같네요. 저는 호텔스테이보다
비행기 마일을 더 쓸 생각이라 Cat. 5+UA로 갈 생각입니다.
저는 이미 날고자고 issue했는데 갈 곳을 아직 정하지 못했네요 ㅎㅎ
참고로 날고자고는 1 866 814 6901 vacation club으로 전화해서 기다림 없이 금방했어요
예약완료되면 위의 번호로 하면 되겠군요. 전번 감사합니다.
저는 2번째 날고 자고인데 1번째꺼는 태국으로 예약 완료했고
2번째는 어디 갈지 미정이네요. Cat.5로 갈 만한 곳이
동남아인데 LA에서 가면 20시간씩 걸려서.. ㅠ.ㅠ
카타고리 6로 하신거죠?
저도 그냥 항공 마일 목적으로 할려구요.. 갈곳 못정하면
그냥 근처 호텔 체크인만 해서 QN만 받아야져.. ㅋㅋ
아뇨,, 저는 내년정도에 숙박할 목적으로 cat 8 했습니다. 이제 예약해야죠~
Cat6을 하려했더니 5천 포인트가 모자라서 못 하고있어요ㅠㅠㅠㅠ 어찌하오리까ㅠㅠㅠ
HUCA로 5000 good will point 넣어줄 상담원 만날때까지 계속 전화해보거나
$70 내고 2000 spg 포인트 (6000 매리엇) 사서 넘길 수 있습니다. https://storefront.points.com/spg/en-US/buy
답변 감사합니다... 포인트는 이미 다 구입해서 힘들 것 같아요ㅠ
오늘 아침에 연락해 보았는데 아직 시스템 다운이랍니다. 생각보다 오래걸리네요.ㅠ
서부시간 9AM에 전화했구요. 시스템 작동해서 예약 잘 마쳤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이따가 해봐야겠네요.
어제 전화 받은 분은 시원시원하게 잘 됐는데 오늘 전화
받으신 분은 신입이신지 한참 걸렸네요. 기존 예약넘버 주고
포인트만 옮겨서 예약하는 건데 40분이나 걸렸습니다.. -_-;;
저는 어젯밤에 한시간 넘게 대기타다가 잠들었어요.... 아오. 오늘 아침에는 뜬금없이 하라는데로 안하고 5만포인트 넘기더니 시스템 다운된거 같다고... 엉망진창이에요. 지금 메리엇 포인트 웹사이트에서 SPG 넘기려는데도 계속 에러나요. 메리엇 진짜 너무 힘드네요.ㅠ
저도 어제 늦게나 오늘 하라고 하길래 그냥 맘
편하게 오늘 했습니다. 고생하셨네요... -_-;
그리고 이유는 모르겠지만 메리엇 사이트에
로그인하면 기존 포인트가 차감 안 된 상태로
뜹니다. 메리엇에 전화 문의하니 포인트 차감이
됐다고 그러구요. 메리엇 웹사이트 자체가
포인트 차감이 실시간으로 안 되고 있는 모양이네요.
댓글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