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일모아를 즐겨찾는, 이제 막 마일리지의 세계에 빠져든 사람입니다.
여기 글을 보고 지난 8월 중순경에, AMEX Premier Rewards Gold Card를 신청하고, AMEX의 실수로 수차례 전화통화와 카드를 두번받는 우여곡절 끝에
카드를 activate하고, 바로 전화해서 오퍼코드 6661을 약속받았습니다. 오퍼 코드를 바로 적용한 건 아니고, 어카운트 노트에다가 1000불 쓰면 75000K를
준다고 note를 했다고 하네요. 일단 6-8주 후에 포인트 들어오면 확인하고 75K 안들어왔으면 그때 가서 매뉴얼리 넣어주겠다고 약속했다고 썼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첫달에 1800불을 쓰고, 바로 갚고, 어제 secured message를 보냈습니다.
뭐 가족관련 일로 10월에 한국가야 하는데, 마일리지로 가고 싶다. CO 랑 계약 만료되기 전에 포인트 넘겨서 그걸로 가고 싶다. (사실 가야하긴 합니다.) 대충 뭐 이렇게 보냈는데, 답장이 이렇게 왔네요.
Hello XXXXX,
I do understand the reason.
However, we are unable to verify the offer that youâve requested.
Please call our Membership Rewards customer service team and they will be able to research this offer and ensure youâve met the eligibility requirements before providing you with the bonus points. This team can be reached at (800) 297-3276 from Monday - Friday 9 AM EST to 12 AM EST, or Saturday and Sunday from 10 AM EST to 6:30 PM EST.
We look forward to hearing from you.
Sincerely,
XXX
Email Servicing Team
American Express Interactive Services
이건 뭐 줄려고 했는데 주기로 되어있는 건 아는데 오퍼 코드를 확인을 못해서 못준다는 건지, 아니면 이건 너한테 적용되는 코드가 아니라고 못 준다는 건지, 아니면 줄수는 있는데 기다리라는 건지.....
도대체 무슨 뉘앙스를 가진 메시지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해야하는지도 잘 모르겠구요.
내일이라도 당장 전화 걸어서 줄수 있냐고 물어봐야 하는건지, 아니면 긁어 부스럼 만들지 말고 그냥 CO 포기하고 기다려야 하는건지.....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마일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음..전화를 한 번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요즘 워낙에 상담원마다 case-by-case라서요. 한 사람이 거절해도 다른 사람이 승인해주는 경우가 많으니 포기는 조금 이르다고 생각합니다.
자기 팀에서는 확인이 안되니까 리워드 멤버쉽 팀에서 확인해보라는거 아닐까요?
(보내신 곳은 email servicing team이라 확인 못할수도 있을거 같네요.)
저 밑에 "이게 왠 뚱딴지 같은 소리" 로 amex 매칭 관련 글 올렸던 사람입니다.
첫번재 sm받고 (제 글에 있습니다.) 화가 나서 다시 sm을 보냈는데..
그 답장이..님하고 글자 하나 안틀리고 똑같네요... 이것들이 일일히 답장하는게 아니라..그냥 대충 붛혀넣기 해서 답장을 보내나 봅니다.
하여간 전 어찌해야 될지 몰라서 일단 그냥 기다리고 있습니다.
전 액티베이션 할때 5985 확답 받았구요. 아직 첫달 스테잇먼트는 안날라와서 결제 안된 상황입니다..
전화로 75k 코드를 어플라이 시겼고 1000불 이상 사용했습니다. 아직 첫 빌이 오기 전인데 온라인으로 확인해 보니 25k 만 딸랑 들어와있네요.
이거 전화로 75k를 졸라야 하는지 아니면 걍 기다려야 하는지 심히 갈등이 생기네요.
아.....어떻게 해야 되는지를 여전히 모르겠어서 답답하네요. ㅠㅠ
전화하자니 긁어부스럼 만드는 것 같고, CO/UA에 마일리지가 하나도 없어서 빨리 넘기기는 해야 겠고, 시간은 가고.....ㅠㅠ
전화를 하게 되면 잘해야 "75K 줄테니까 6-8주 기다려...." 라는 말만 나올 것 같고.....참 답답하네요. ㅠㅠ
그러게요. 상황이 보기보다 만만치 않은 것 같습니다. 지난 long-weekend 지나고 위에서 제대로 지령이 내려와서 이제는 절대 안된다고 상담원들이 말을 하는 상황인 것 같은데요. 음... 자세한 사항은 flyertalk의 토론 thread를 참조하시는게 좋겠습니다.
Policy가 바뀌어서 이제는 절대 안된다고 하는 거라면..... 예전에 (이라고 해봤자 전 사실 대략 3주 전이고, 다른 분들도 대개 1주~6주 사이일 텐데요......) 6661이나 5985 오퍼코드를 통해서 75K를 준다고 했던 사람들은 어떻게 되는 걸까요.....이거 참 난감하네요. ㅠㅠ
그러게 말입니다. 저희 가족도 비지니스 카드 10만 포인트 아직 못 받은 것도 있고 T.T
Flyertalk에서 보셔서 아시겠습니다만, 반응은 두가지네요. 될때까지 전화를 해보자가 하나이고, 다른 하나는 잠잠해질때까지 기다렸다가 그때 다시 시도해보자..이렇게 나뉘는 것 같습니다.
좀 잘나간다 싶으면 불안해지더니, 이번에도 그렇군요.
댓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