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골사는 No.1 입니다
드디어 내년 5월 ORD --> NRT JAL FIRST---->PUS JAL BUSINESS 를 찾았습니다...
마모 게시판에 관련글을 정독하고 한국 AA로 전화를 해서 발권을 요청했습니다
ORD--->NRT--->PUS 80,000 발권 가능하다고 확인했습니다...
제가 깜빡하고 MEM--->ORD를 뒤늦게 추가로 요청 했습니다...
그런데 MEM-->ORD 추가로 20,000이 더 필요하다고 합니다...
제 생각에는 당일 환승이라 80,000이면 가능하다고 생각했는데.....
혹시 AA-->JAL 환승은 추가로 20,000을 더 써야 하는걸까요???
한국측 상담원이 실수를 하신 걸까요??? 갑자기 멘붕에 빠졌습니다....
이런 경우 80,000 맞는 건가요???아니면 한국측 상담원 말대로 100,000이 맞는 걸까요???
고수님들의 한 수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최대로 허용하는 거리를 초과해서 그럴지도 모릅니다...
그런데 맴피스에서 시카고 경유인데 뭔가 이상한데요.. 한번 미국 상담원한테 물어보세요...
미국 상담원하고 통화결과 ORD--->NRT 이 구간만 120,000 필요하다고 해서 끊었습니다..
다시 한국 상담원과 통화결과 MEM--->ORD 구간은 AA , ORD---->NRT 구간은 JAL이라 따로 마일리지 추가 발권한다고 합니다
당일 환승이라고 강조하였으나.....AA--->JAL은 안된다고 해서 MEM--->ORD는 따로 현금 구매 하겠다 하고
그냥 ORD--->NRT--->PUS만 발권 요청했으나 그사이 표가 없어졌다고 합니다.....
처음부터 다시 찾아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BA와 Qantas에서 확인한 결과 아직 3자리나 있는데 한국은 없다고 합니다
MEM-ORD Saver 자리는 있는 건가요? 비즈 saver의 경우 미국내선 15k 아니면 25k로 나오는데, 혹시 상담원이 aa anytime economy를 찾은 게 아닌가 해서 말씀드립니다.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