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후기]
아시아나 항공 타고 물건이 파손되어서 도착한 경우 보상관련

Heesohn | 2012.11.12 19:10:58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여행기에도 잠깐 썼지만.. 이번 여행할때 아시아나항공으로 동남아를 갈때 

와인 1병이 깨져서 도착했습니다. 입국장에 아시아나 직원분도 안 계시고

밤 늦게 도착한 터라 일단 숙소로 먼저 가긴 했는데요..


여행이 끝나고 아시아나 항공에 연락하니 1) 입국시 공항에 있는 직원에 연락을 하던지

2) 사고 발생 후 일주일안에 보고를 해야 한다라고 하셔서 

보상은 불가하다고 하시네요. (저는 10일 후에 연락했습니다)


일주일안에 보고하는 건 스타얼라이언스 항공 모두 같은 기준이라고 합니다.


제 경우는 비싼 와인이 아니라 별 문제는 안 되는데.. 고가의 물건을 보내셨다가

혹시라도 물건이 파손되서 받으시는 일이 있으시면 바로 공항 직원에게 말씀 하시던지..

7일이내에 꼭 보고를 하셔서 보상 받으시길 바랍니다. 

가능하시면 사진이라도 찍어 두시구요.

댓글 [17]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358] 분류

쓰기
1 / 5718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