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 Marriott Elite Benefit Guarantee를 claim해보구 dp남겨봅니다
요게 공홈 링크: https://www.marriott.com/loyalty/member-benefits/guarantee.mi
이미 전에 있었던 post는
odal님의 Marriott reservation guarantee 경험과
늘푸르게님의 메리엇 플래티넘 베네핏 - 호텔별 웰컴기프트 (조식) & 라운지 액세스 에서 약간 얘기가 있었습니다.
제가 지난 Labor Day Weekend에 Hotel Republic San Diego, Autograph Collection에서 1박을 했는데
오늘 불연듯 Platinum 1,000 웰컴 포인트를 못받은 기억이 나서 바로 전화했습니다.
한참기다리다 연결된 상담원은 역시 뭔지 전혀 갈피를 못잡고 $100 guest compensation은 그 호텔에서 직접받는걸꺼다
호텔이랑 직접 얘기해야한다 헛소리를 시전하십니다. ㅡ.ㅡ;;
HUCA를 해야하나.... 하다 odal님과 같은 5000포인트를 오퍼하네요.
순간 $100를 위해 더 쪼을까 아님 1000포인트가 5000포인트로 올라간거라 생각하고 그냥 받을까 하다 또 몇시간씩 이리저리 돌려질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저는 5000을 받고 끝냈습니다.
오늘 안들어 오면 $100받아낼 생각으로 다시 전화할까 했는데 그다음날 바로 "Goodwill Adjustment"으로 바로 들어오네요.
혹시라도 플랫분드 오퍼 못받으시면 꼭 챙기세요!
저도 이번에 이 혜택 덕분에 10000포인트 받아서 dp나눕니다.
체크아웃하면서 이렇게 되었는데 당장 혜택을 고르기엔 이미 늦었고, 지금은 바쁘니 호텔매니저 명함달라고 해서 며칠이 지나 정중하게 메일 썼습니다.
$100은 찾으러 가기 어렵지만, 포인트당 1센트로 치는 거 같으니 10000포인트 달라했더니, 바로 다음날 들어왔어요.
(돈이 문제가 아니라, 이 제도가 '있는 이유가 있다'며 글을 썼더니, 잘 이해가 되는 것 같더라구요.)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