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카드]
씨티 Thank you premier card, 다운그레이드/product change 제한?

HyDMZ | 2018.10.24 20:37:22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Thank you premier card 연회비가 부과되어 downgrade (thank you preferred) 혹은 product change (double cash)가 가능한지 물어보았으나, 불가능 하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사실 3번정도 전화를 해보았는데요, '물론, 잠시만' 하고 확인을 하고, supervisor와 이야기를 하더니, 다음과 같은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상담원 1. product change는 24개월 이후에만 가능해

상담원 2. product change가 가능한지 확인하려면 지금 빌링싸이클이 끝나는, 연회비가 부과된지 37일이 지난 후에 (즉, 만약 카드를 닫는다면 full refund을 받을 수 없는 시점) 다시 연락해봐

 

세 번 다, 처음에는 된다고 하다가, 확인을 한다고 하고, 그 이후 Supervisor와 이야기를 해보겠다고 한 뒤, 들은 이야기인지라, 이전 쳐닝 기록이 문제가 되는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Thank you premier card관련 기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2015년 9월 21일 Premier card #1 오픈

2017년 9월 27일 Premier card #2 오픈

2017년 10월 3일 Premier card #1 -> Double Cash로 product change

2018년 10월 17일 Premier card #2 연회비 부과

 

여기저기 뒤져봐도, 12개월 product change rule은 보여도, 24개월 product change rule은 보이지 않는데.. 제가 혹시 놓치고 있는 부분이 있는걸까요? 아니면 다시 계속 전화를 해봐야 할까요(HUCA)? Account를 close하고싶다고 이야기 하며 Retention bonus도..약간 기대해 보았으나, 씨알도 안먹히는군요...ㅋㅋㅋ

 

그냥 어카운트를 닫아야 할까 싶네요ㅠㅠ

댓글 [11]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537] 분류

쓰기
1 / 5727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