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잡담]
다가오는 블프를 맞이하야, 물품 구입 노하우!?

조약돌 | 2018.11.18 16:08:12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다음주 목요일이 드디어 블프네요.

 

얼마예요님과 24시간님 외의 여러 회원님이 이런 저런 딜을 공유해주셔서 많은 도움 받고있습니다.

 

사람들마다 각각 원하는게 다르기에 물품 구입에 있어서 많은 조건이 있겟지만, 제 작은 노하우를 공유해볼께요. 

 

마적단에겐 기본중의 기본 노하우라고 할 수 있겟네요.

 

1. 슬릭딜을 잘 이용하는 것입니다. 

원하는 물품을 서치해서 최근 최저가가 얼마였는지 대략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시하는 물품은 alert를 걸어놓으면 알림이 뜨지요. Thumb up이 얼마나 많은가와 밑 댓글을 읽어보며 딜에 대한 정보를얻을 수 있습니다.  

 

2. 쿠폰코드를 꼭 서치해봐야 합니다. Retailmenot.com 에서 이런저런 정보를 얻을 수 있지요. 가입 이메일로 오는 코드나 집으로 오는 프라이빗 코드도 확인해 보면 좋구요. 밀리터리 디스카운트가 있다면 군인 친지 친구에게 부탁해서 할인코드 받는 경우도 좋습니다.

 

3. 머니백 사이트를 통해서 구입해야합니다. Ebates, befrugal, topcashback 은 물론이고 UR 몰이나 discover 몰 등 서로 비교해서 써야합니다. 사이트마다 차이가 의외로 큽니다. 더블, 트리플 딥은 고수분들이 많으시니 넘어가겠습니다.

 

4. 크레딧카드에서 제공하는 오퍼를 잘 활용합니다. 제 최애는 역시 아멕스오퍼구요, BoA 카드나 체이스페이 등도 아멕스 오퍼랑 비슷한 딜이 꽤 많습니다. 이게 의외로 지름을 조장하는 큰 원인입니다...

 

5. 될 수 있으면 본인이 사는 주에 웨어하우스가 없는 회사에서 구입하는 것입니다. 보통 세일즈 텍스가 9% 정도인데 무시못할 금액이지요. 직접 가서 다른 주에서 구입할 때도 집으로 배송해달라고 하면 보통 배송비 무료에 텍스 차지 안 합니다.

 

6. 옷이나 가격 변동이 심한 물건은 시티카드로, 전자제품은 아멕스 카드로 구입합니다. 이유는 다들 알고 계시지요. 시티카드로 구입하면 60일 이내에 가격이 내려가면 건당 $200/연 $1000 돌려받습니다. 전자제품을 아멕스로 구입하면 익스텐션 워런티가 딸려 오지요. 

 

이런식으로 얼마전 최저가 $899 델 모니터를 10% 밀리터리 쿠폰 + befrugal 11% + 아멕스 오퍼 10% 해서 $700 이하로 구입했었습니다. 

 

제가 빼먹었거나 좋은 노하우 있으시면 공유해주세요!

 

 

 

 

댓글 [14]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537] 분류

쓰기
1 / 5727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