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체이스 메리엇 프리미어 플러스 카드를 만들었었는데요.
스펜딩을 다 채우고 10만포인트를 받은것을 체이스 스테잇먼트로 확인을 했습니다.
그런데 메리엇 사이트에서는 여전히 2달이 지났는데 0포인트로 나오는데,
정확히 어떻게 받을수있는것인지 답변 좀 부탁드릴게요.
그냥 메리엇 사이트에 어카운트를 만들어놓긴 했는데 체이스에서 어떻게 그 어카운트를 알고 넣어주는건지도 이해가 안되구요...
어카운트가 하나더 생성된것 같아요
메리어트나 체이스에 전화해서 문의해보세요
체이스 카드에 있는 매리엇 회원 번호랑 매리엇 웹사이트에 등록된 번호가 다른거 같아요. 체이스에 전화해보면 알 수 있습니다.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