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지말고 달리세요! 단돈 $46,000 에 세금혜택까지!
출처: 단씨네 블로그
단돈 4만6천원 처럼 보이네요 ㅠㅠ
로드스터2 나올 때까지 기다릴렵니다.
https://www.tesla.com/ 처음 가봤는데......아... 참 이쁘네여..
으으 제 리퍼럴 올리면 욕먹죠? ㅠㅠㅋㅋ. 구입과정이나 간단한 안내 정도는 도와줄수 있기는 하지만 소심소심 (...) 실수로 클릭하셔도되요.
하루 남았는데 리퍼럴 ㄱ ㄱ ㄱ
일단 얼마에요 님부터 ㄱㄱ
테슬라 리퍼럴 글타래 하나 만드시죠 이기회에. 마모에도 좀 계실것 같은데요. 저도 리퍼럴을 알았다면 물어보고 샀을텐데 사고나니 그런게 있다는걸 알았어요.
그리고 여전히 베이직모델 기다리는 사람들 많아요. 그리고 캘리 사시는분들은 PG&E 지금은 $500 리베잇인데 1월에 신청하면 $800입니다.
테슬라 닛산 GM이 연합해서 크레딧 fade되는 cap을 높이는 로비를 한다는데 성공한다면 고민입니다. 베이스 모델에 7500불 크레딧이면 정말 구매하고 싶은데요.
개솔린 세이빙 $4,300
요즘 이거때문에 몇주전부터 계속 복권사고있는데
최대 당첨금액이 4불이에요.
우짜요.
제 기억에 이게 내일까지 딜리버리가 되어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아닌가요?
12/31까지 딜리버리 되면 $7,500, 6/31까지는 $3,750, 12/31까지는 $1,875.5인가? 할겁니다.
근데 오늘까지 주문하면 2018년 안에 빋을수 있는건가요?? ㅋㅋㅋ
얼선생님 테슬라 타시나요? 영하로 내려가는 겨울에 밖에다 주차해 놓으면 배터리 얼마나 떨어질까요??
서민이라 테슬라는 못사고 전기차 생각 중입니다~~
테슬라 사고 싶은데 쩐이 읎어요...
가라지 없으면 안사는 것으로... 겨울에 추운것보다ㅜ여름에 더운게 더 나쁘다고 하네요.
회사에 가라지가 없어서요~ 그럼 안사는걸로.. ㅎㅎ
얼선생님은 아니지만, 옵션을 어떻게 설정해놓냐에 따라 다릅니다. 모든 옵션을 off로 하시고 앱으로 체크 안하시고 등등 하시면 거의 안 떨어지구요, 반대로 모든 옵 on으로 하시고 상시 접속중이시면 안 추워도 하루에 5%는 떨어져요 ㅋㅋ.
집충전만 가능하다면 솔직히 전기차가 극최강 같아요. 니산 리프부터 시작해서 코나, 리프, 등등.. 괜찮은 차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어요. 물론 더 나가시면 포르쉐 타이칸(....)이 극간지지만요 ㅋㅋ.
타이난은 간지는 좋은데, 너무 굼떠서... #의문의1패
건전지 냉동실에 넣어놓으면 오래간다는 낭설이... ㅋ
근데 주당 생산량이 4,000대 초반에서 안 늘어나고 있는데도 배달 밀린다는 얘기도 없는 거 보면 미국 내 수요는 이제 잠잠해진 거 아닌가 싶어요. 이 상태로 내년 넘어가면 스탠다드 모델 나오기 전에는 진짜 안 팔릴 것 같은데... 테슬라 입장에서는 모델3 본격 수출을 빨리 활성화시키지 못 하면 x줄 좀 탈 듯.
여러가지 얘기가 있습니다만, 현재 생산수준에서의 모델3 손익분기는 41,000불 수준이라고 하네요. 즉 회사의 생존을 위해서는 어떻게든 저 가격 위로 팔아야 하는 상황인거죠. 그래서 미드레인지 버전을 내놓은 것이구요. 미드레인지 버전에서 애초 약속한 35,000불 짜리 모델3 기본형을 바로 출시하기 보다는, 기본형에 5천불 프리미엄 패지키를 얹은 4만불짜리 모델을 하나 더 내놓으면서 생산량 극대화 시점까지 사력을 다하겠지요. 여지껏 공급해온 미국, 캐나다 수요가 줄어드는 타이밍에는 유럽, 중국 등으로 기존 예약물량을 공급하면서 판로를 확대해 나가겠지요.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 지 지켜보시죠 ㅎㅎ
댓글 [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