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일에 타겟 상품권 10% 할인 떄 구입하신 분 계신가요? 혹시 여러장 구입하셨나요? 타겟은 올해 여러장의 상품권을 구입한 사람들의 상품권을 디액티베이트 시켰다고 합니다. 특히 온라인에서 구매하거나, 같은 매장 내에서 같은 크레딧 카드로 구애한 경우에 이런 일이 생겼다고 합니다. 혹시라도 타겟에서 상품권을 구입하신 경우, 타겟 상품권 잔액 조회 페이지를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제발 다들 괜찮으시길 빌어봅니다
* 출처: Doctor of Credit
헉 그렇군요. 확인해봐야겠습니다.
동일한 크레딧 카드로 온라인에서 한 장 매장에서 한 장씩 구매했는데 멀쩡한 것 같습니다.
어제 선물받은 타겟 기카에 잔액이 없던데 제가 그 희생양이 된듯 싶어요. 모임에서 받은거라 누가 준건지도 모르는데 ㅠㅠ
장사 더럽게 하네요. 애초에 tnc로 막아놓을 일이지 이렇게 일괄 취소라니
사실 t&c에 household당 하나만 된다고 나와있습니다. 딱히 enforce할 방법이 동일 크레딧 카드 tranx를 취소하는것 밖에 없지 않나 싶네요. 작년에도 똑같은 일이 있어서 같은카드로 300불 여러장 구입한 경우 캔슬됐었습니다.
회사에서 필요해서 $1200 어치 사러갔는데
$300이 맥시멈이라고 캐쉬어가 4번의 트랜즈액션을 하라고 하더군요.세개의 카드로 두번 각각 페이하고 두번은 같은 카드 썼는데 이런경우 동일카드의 두번째 트랜즈액션은 캔슬되었을까요?
카드 어카운트에 두번 차지는 되었는데 캔슬되었을경우 리펀은 가능한건지요..ㅠ
타겟이 그럴리가 없는데 하고 이상해서 댓글까지 보니 여러장 샀다고 캔슬시키는게 아니고 리밋 300불 넘겨서 산 카드만 캔슬시키는거 같다는 의견이 있네요.
그러니까 50불 여섯장 사거나 이런식으로 여러장 산거는 상관없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혹시 리밋 300 넘겼어도 다른 크레딧 카드로 샀으면 또 괜찮다는거같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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