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궁금하셨겠지만...)
많은 분들의 말씀대로 1번으로 메일 답장했더니..
Thank you for your email correspondence, as per your permission, we have charged your Credit Card as follows:
(생략)
Your cooperation, kindness, and honesty, is much appreciated, take care. Happy Holidays!
하면서 금액이 지불이 됐네요.
뭔가 시원섭섭한건 기분 탓이겠죠? ㅎㅎㅎ
-----------------------------------------------
블프때 아마존에서 물건 좀 질렀는데...
물건 잘 받고 잘 사용하고 있었다가.
아마존에서 물건이 배송중에 분실했다면서 환불 해줬다고 메일이 왔길래...
채팅으로 물건값 지불하겠다고 알려서...
정말 지불할거냐고 묻길래 그렇겠다고 했고 처리 됐다고 답 받았거든요.
스크립트도 갖고 있습니다
근데 얼마 안 있다 커스틈타 서비스팀에서 이메일 와서.
자기네가 청구하기 전에 신용카드 일부 정보 좀 확인하면 청구하겠다고 이메일 왔길래...
그 당시만해도 환불이 완전히 제 카드에 크레딧 된건 아니라...
크레딧 들어오면 연락하려다...
잊고 지내다 오늘 보니 환불이 됐더라고요.
이런 경우...
1. 커스트머서비스에 답장 해서 지불한다.
(마음은 편하지만 왠지 배아픔..)
2. 발전산이고 이미 한번 재지불 시도했으니 스리슬쩍 넘어간다.
(통장잔고는 늘어나지만 뭔가 찜찜)
뭐가 좋을까요?
①
10달러 넘으면 1
아니면 2요
몇달러짜리가지고 그러기엔 내 시간이 아깝죠.
찝찝하시면 걍 1번으로 가셔요- 근데 아마도 1번 해도 그냥 괜찮다고 할거 같아요.
이메일이 왔으니 답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어미 수정했습니다.
맘 편하게 1번 가시죠.
음. 마모님이 행동에 들어가셨군요.
good job! 어차피 나갈돈 낸거니. 발전산이라도 goodwill credit 이라도 줬으면 하는게 사람 맘이죠.
댓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