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금요스페셜]
[금요일의 방탄1곡] 전설의 레전드 아이돌 무대 MMA + 흔한 연습생의 크리스마스 + 흔한 아이돌의 크리스마스

똥칠이 | 2018.12.07 13:00:05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BTS 노래들 가져왔습니다

안사요는 안살께요ㄱ드립ㅈㅅ

 

우선 기쁜소식 하나 먼저 전합니다.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Tear 앨범 껍데기 디자인 하신 분이 그래미 best record package 부문에 노미네잇됐다고 합니다. 포브스 기사. 다른 부문은 안타깝게 노미네잇에 실패했지만, 이제부터 Grammy 가 방탄을 recognize 하기 시작했다는게 중요하다고 합니다. 내년엔 더 훨훨 날아보자!

 

그리고 한발 느리지만 우리 탄이들이 또! 시상식 레전드 무대를 하나 만들었습니다. 지난 토요일 12/5일에 열린 Melon Music Awards 는 방탄이 주인공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전체 공연의 마지막 20분을 방탄이 장식했네요. 수상도 많이 하고요. 방탄소년단은 그 이름에 걸맞는 무대를 선보였지요. 제가 평소에는 게시글 안에 유툽 영상을 꾸겨 넣는 편집 방식을 선호하지만, 이 무대만큼은 링크 가셔서 최대한 큰 화면으로 보세요. 두 번 보세요. 

https://youtu.be/_gvEQAcDwEQ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몇가지 더 나갑니다

흔한 연습생의 크리스마스. 키야~~~ 방탄소년단이 2013년 6월 13일에 데뷔했는데요. 이건 아직 데뷔조 연습생이던 2012년 연말에 Last Christmas를 베이스로 직접 만들어서 올린 곡이고요. 관전 포인트는요.

1:24초 뷔의 소몰고가는 꿀보이스 "아직도 난 연습생인데~~ 내년엔 꼭 데뷔할래~~" 그리고 중간에 정국이의 사투리 추임새 "태형아 언제데뷔하노?"

뒤이어 바로 1:34초에 이곡의 하이라이트 "여기 똥똥똥~ 저기 똥똥똥~" 제이홉의 구수한 "이건 눈이 아니여~~" 바로 이어지는 알엠(당시 랩몬스터)의 입에 착착 감기는 랩. 저것좀봐 하늘에서 하얀똥이 내려와 하느님도참 무슨매너가없어매너가. 

그리고 또 이어지는 당시 중3이던 엣된 목소리의 정국이 랩. 

그럼 잔소리 그만하고 일단 들어보시죠. 

  

 

 

이후 2013년에 자매품으로 흔한 아이돌의 크리스마스가 나옵니다. 이것도 멍때리며 무한반복 룹에 빠지기 쉬운 곡이니 조심하시고요.

괜찮은 유툽링크가 없어서 방탄로그에 올라온걸로 대체해요. 

http://btsblog.ibighit.com/195

 

회원님들 모두들 방탄이들 노래처럼 유쾌하고 따뜻한 12월 되시길 바랍니다. 

이 글에 모든 곡 다들으신 분 스티커 한 장씩 받아가시고요 ㅎㅎㅎ

댓글 [34]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05] 분류

쓰기
1 / 6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