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Co-op아파트에서 직원이 고장낸 door lock비용을 청구할 때 대처하는 법?

내가제일잘나가 | 2019.02.07 18:52:24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Co-op아파트로 작년에 집사서 이사했어요. 간혹 maintenance 때문에 제가 집에 없을 경우 'Permission to Enter'받고 staff가 왔다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 Annual service로 HVAC filter교체를 했습니다. 일때문에 집에 없어서 PTE로 왔다갔는데요. 잘되던 도어락이 그 이후로 working이 안됩니다. 전화도 왔었는데 못받았고 이메일을 남겼는데 도어락 교체비용(인건비 포함)으로 145 불을 내면 고쳐주겠다고 합니다. 

이럴땐 군말없어 바꿔야 하나요?

뭐 물론 그 직원이 재수가 없어서 때마침 그 상황에 고장이 난 걸 수도 있지만 제 입장에선 좀 억울한 감도 있어서요.

일단 management office에 컴플레인 이메일은 보내놨는데 여러분들 의견은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댓글 [6]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5,119] 분류

쓰기
1 / 5756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