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여행기]
6월 4인가족 LA-세도나-그랜드서클-베가스 여행 계획

숨pd | 2019.02.26 23:55:15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오조오억개 글쓰기 계획은 안드로메다로 보내버린 양치기소녀 숨pd입니다. 6월에 가족 첫 해외여행을 계획중인데, 오늘 숙박 예약 끝낸 기념 + 잠이 안오는 기념 (잠이 안오면 논문을 읽으면 금방 잠이 올테지만) 일정을 남겨봅니다. 나중에 꼭 여행기도 이어서 남겨볼게요. 

 

6월 5        엄빠동생 LAX 입국(대한항공 레비뉴 ICN-LAX/LAS-ICN)

6월 5-8     LA : 에어비엔비 (Google fi로 기카받을 선배님에게 에어비엔비로 받으시라 두 달 전부터 협박+ 할인 받아 구매)

6월 8-10   세도나 :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oak hill 25000 포인트 * 2 

6월 10-11 그랜드캐년 Yavapai Lodge 

6월 11-12 자이언캐년 Zion Lodge 

6월 12-14 라스베가스 The Palazzo (IHG숙박권 1 + 레비뉴 숙박 1) 

6월 14      LAS 출국 

 

일정이랑 숙소 계획은 @섬마을처자님 여행기를 참고했습니다.(사랑합니다!) 아직 저렇게만 예약해 놓고 상세 일정은 하나도 없습니다. 이제 하나 하나 채워야지요. 상세 일정, 렌터카, Pink Jeep tour, 쇼 예약 등등 갈 길이 아직 구만리 남았네요. 

 

마모에서 세도나 여행기를 많이 봐서 세도나를 꼭 가야지 생각하고 짠 일정입니다.(운전은 동생이 알아서 잘 하겠지요 & 저희 가족은 명절마다 차에서 10시간씩 있어서 장거리 자동차 여행이 특기랄까) HIE oak hill 예약할때 pink jeep tour 1인 이용권이 포함된 room rate 옵션이 있어서 포인트 쓸까 말까 고민했는데, 다음날 예약하려고 다시 보니 없어져서 그냥 포인트로 다 예약했습니다. 

 

저 루트를 짜면서 이 루트에는 호텔 포인트 쓰는게 어렵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국립공원은 롯지를 1순위로 뒀고, 베가스는 포인트를 쓰기가 조금 아깝고, LA는 뭔가 에어비엔비에서 로컬처럼 머물러야 할 것만 같다는 느낌? 성인가족 4명인서 한방에 잘 생각하니 조금 답답하기도 하고, 호텔 방을 두개 잡자니 돈이 없고.  아깝고. 

 

혹 일정, 숙소, 기타 등등에 조언 + 구박 + 훈계 + 딴지 있으시면 아낌없이 해주세요 :D 자이언캐년 빼고는 다 취소 가능합니다.  

 

++ 저 앤털롭 캐년 홀스슈벤드 갈겁니다 :D 걱정 마thㅔ요! 

댓글 [30]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853] 분류

쓰기
1 / 5743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