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엇을 말씀하시는건지 잘 이해가 안가요...ㅜㅜ..
퍼스트 에이드로 망치랑 공구들 보이는데요?
ㅋㅋ..잼있네요...저도 700불짜리 하나 구매해봤습니다..
근데 바로 카트에 담아야지 레지스터리에 담았다가 카트로 옮기니까 월래 가격으로 가네요...
진짜 오면 대박인데..ㅋㅋ
컴펌 메일까지 오는데요...물론 자동이겠지만....모두들 대박기원합니다..ㅋㅋ
혹시 이거 '사장님이 울어요' '오늘만 정리' 이런거면 가슴이 아플꺼같아요. //정상화 되고 있네요.
그냥 스탁없어서 너 오더 취소되었다고 메일이 왔네요.
가격이 잘못되서 취소되었다는 말은 싹~~~~~ 없네요.
Amazon.com | |
Order CancellationOrder #xxxxxxxxxxxx |
Hello 기다림,We're writing to inform you that your order from My First Aid Company has been canceled because the item you purchased is out of stock. Please return and place your order again at a later time. We're sorry for the inconvenience this has caused. In most cases, you pay for items when we ship them to you, so you won't be charged for items that are canceled.* |
Order Details |
||
Order #XXXXXXXXXXXXxxxPlaced on Friday, December 14, 2012 |
||
|
아마존 프라이스 오류 여러번 경험해봤는데요..
셀러가 아마존인거는 프라이스 오류나도 아너해줘요.
셀러가 아마존이 아닌 제 3의 셀러인 물건은 대부분 캔슬해요. 아마존이랑은 상관없이 그 셀러들은 당연 오더 캔슬해버리고요..
아마존은 고객만족 차원에서 그런 오류도 물건 아너해줍니다.
앞으로는 셀러가 아마존인걸로 잘 보세요.. 다른건 다 시간낭비..
서드파티 물건들은 문제가 있어서 리턴하는 것도 힘들더라구요. $20불짜리 커넥터 케이블 DOA 라서 리턴하고 싶다고 메일 보내는데, 컨펌 받는데만 2주 걸렸습니다.
댓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