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여행]
뉴욕 여행 질문

MongMong | 2019.04.10 19:57:53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자세한 답글 모두 감사드립니다. 

일단 비행기를 UA를 타려고 했는데 Carryon bag을 하려면 마일을 너무 많이 차감하네요. 그래서 Carry-on도 default고 시간도 더 나은(첫날 오후에 떨어지는 걸로, UA는 한 밤에 내리는 거였어요) Delta로 ticketing 했습니다. 대신 LaGaurdia 공항으로 갑니다.

 

고견을 받들어서, 호텔은 일단 사리에서 1만 옮겨서 8만으로 4박 그랜드하얏 예약했어요. 롱아일랜드도 괜찮아보였는데 아무리해도 더블베드가 안나오네요. 소파베드도 없고. 더블베드 포인트로 안주는 데가 많네요.

나머지 2박은 현금이니 좀 둘러보고 일정만 짜면서 결정하려고 합니다. 

호텔 예약하면서 Chase site, Hyatt site, Costco도 들어가봤는데 Chase에서 직접하는게 약간 싸네요. Costco는 정말 이상합니다. 말도 안되는 금액을 주네요.

일단 더 정리해보고 업데이트하겠습니다 :)

 

---------------------------------------------------------------------------------------------------------------------------------------

안녕하세요. 여행 계획이 갑자기 바뀌어서 여기 저기 둘러보다 식구들 데리고 뉴욕에 갈까 합니다.

6월 첫째주(6/1 - 6/7)에 가려고 하고 비행기는 사리포인트로 예약을 하면 될 것 같은데 호텔이 문제네요.

Hyatt 포인트를 쓰려고 하는데 현재 7만 밖에 없어서, 6박에 필요한 12만 중 모자른 건 현금으로 내려고 합니다. 

맨하튼 안에는 최소 하루에 2만 포인트네요. 그리고 20-30불 Destination fee도 있고...

그래서 몇가지 질문을 드리려고 합니다.

 

1. 맨하튼 밖에서 왔다갔다 하는 건 힘들겠죠? 맨하튼에 있는 Hyatt 중 추천할 만한 호텔이 있으면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2. 식구들이 더위를 많이 타는데 6월 초는 그리 덥지 않을 거라 생각이 드는데, 날씨가 어떤가요?

3. 가는 날/오는 날은 비행기 안에서 시간을 보내야하니 실제로는 5일 동안의 여행이네요. 올려주신 여행기를 탐독한 결과, 구역별로 나눠서 씩씩하게 돌아다니면 충분할 거라 생각이 드는데. 혹 다른 의견이 있으신지.

4. 이동은 지하철/버스/뚜벅이 예정입니다. 공항에서 호텔 이동은 우버가 제일 낫겠죠?

5. 간 김에 아이들(11/14살)에게 뮤지컬 관람을 하고 싶은데 표를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은 뭘까요?

댓글 [1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853] 분류

쓰기
1 / 5743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