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머 추가]
DoC 에서 새로운 차감이 유출되었다고 합니다. 아딕 루머로, 확인되지는 않았습니다
@쉴프님께서 전해주신 소식입니다
___________________
From 30 May 2019, we’ll be changing our Avios prices on reward flights with the following partner airlines: Alaska Airlines, Air Italy, American Airlines, Cathay Pacific, Finnair, Japan Airlines, LATAM, Malaysia Airlines, Qantas, Qatar Airways, S7, Sri Lankan and Royal Jordanian Airlines.
레딧발 소식입니다
이멜로 왔다고 하네요 ㅠㅠ
왠지 개악스멜이 나는거 같습니다
https://www.reddit.com/r/churning/comments/bio6qa/discussion_thread_april_29_2019/em2a06r/
헉스.......... 이런
아.. 아직 4월이네.... ㅠ
아직 4월이 안 끝나서 그런걸까요.. 개악이 계속되네요..
요즘 다시 열일 하시네요 레딧님!
으아 MR행사할때 좀 옮겨놨었는데 빨리 털어야겠네요 소식 감사드립니다
방금 이메일 왔는데 레처님 어찌 이리 빠르신지요...;;;
개악의 스멜이 풍겨요...
Aer Lingus, Iberia or Vueling은 reward flight이나 upgrade price에 변경이 없다는데, 나머지는 있을 예정이라는거 보면...
....ㅠㅠㅠㅠ...단거리용 BA도 안녕인가요...
아.. 이것마저..ㅠㅠ
래처님의 글을 못보고 제가 위에 또 올리는 실수를 저질렀었네요.래처님은 정말 빠르시네요~^^
항공사들이 마일리지가 제휴되어 있다 보니 메이저 한두 군데만 개악되면 결국 도미노 현상이 발생하는군요.
캐나다에서 그나마 모으기 좋은 마일인데 걱정되네요 ㅠ.ㅠ
이거 BA공홈에도 떴습니다. 문제는 AA나 JAL을 어떻게 개악할지네요.
https://www.britishairways.com/en-us/executive-club/news/air-partner-changes?
개악의 연속이군요 ㅠㅡㅠ
에휴......2틀 남았나요??? 4월은...
UR이 퍼줄때부터 알았어야했는데..
사실 BA, EI, IB, VY는 실제로 다 같은 회사니까요
마치 AF-KLM 같은...
원월드쪽 모든 파트너사쪽 조정인것같네요
미국/아시아에서 쓰기는 어려워지겠지만 유럽가시거나 했을때 단거리 사용에는 별 영향이 없을 것같긴 합니다
미주유럽 장거리로 터셔야될거같아요
아.... 단거리 쓸일 있음 한달안에 여행 계획 마무리하고 발권해야겠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단거리도 이제 끝인가요 ㅜㅜ
아...
레딧처닝님 돌아오셨는데 인사도 제대로 못드렸네요~~
웰컴백입니다!!
(글 내용이랑 아무 상관없는 댓글이라... 죄송;;;;)
죄송하다니요 ;; 반겨주셔서 제가 감사하죠 ㅎㅎ
오랜만이에요 blu님
저 7월 하와이행 끊었는데 미리 마일리지로 결제된거면 괜찮은건가요?
근데 비즈랑 퍼스트는 더 개악될 여지도 없지 않나요?!?
현재 마일계는 페이즈 3 인피니티워 단계가 된거 같아요. 다 개악이 되네요. 쯥...
ㅋㅋㅋ요즘 기승전 어벤저스 ! 너무 재밌긴했어용.
아직 확실한 차트랑 이런건 안나온거 맞지요? ㅠㅠ 개악이 아니라 개선이기를....
이것은 한국 베이스에 계신 분들에게도 좋지 않네요.
아....안쓰면 똥되는 군요.
[루머 추가]
DoC 에서 새로운 차감이 유출되었다고 합니다. 아딕 루머로, 확인되지는 않았습니다
생각보단 괜찮네요. MR 보너스 50%가즈아!
괜츈한듯 ㅋ
이거 꿀노선인 달라스-멕시코도 9000으로 다 오르겠네요! 빨리 발권 해야겠네요!!!!
이거 혹시 확정 되었나요?
Now Live 래요 viewfromthewing
Here’s the new devalued British Airways award chart:
Premium | ||||
Distance | Economy | Economy | Business | First |
Up to 650 | 6,000 | 9,000 | 12,500 | 24,000 |
651 – | 9,000 | 12,500 | 16,500 | 33,000 |
1150 | ||||
1151 – | 11,000 | 16,500 | 22,000 | 44,000 |
2000 | ||||
2001 – | 13,000 | 27,500 | 38,750 | 51,500 |
3000 | ||||
3001 – | 20,750 | 41,250 | 62,000 | 82,500 |
4000 | ||||
4001 – | 25,750 | 51,500 | 77,250 | 103,000 |
5500 | ||||
5501 – | 31,000 | 62,000 | 92,750 | 123,750 |
6500 | ||||
6501 – | 36,250 | 72,250 | 108,250 | 144,250 |
7000 | ||||
7001 + | 51,500 | 103,000 | 154,500 | 206,000 |
미주구간 최소 7500 차감 룰은 그대로인가 보네요. 차감률 올리는 대신 1-650구간에 6000마일 차감을 미주구간에도 적용시켜주면 좋으련만.
그러고보니 나온지 10년은 된거 같은데 10년만에 오른건가요?
아고고.. 저도 예약한다는걸 깜박...
댓글 [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