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 누군가가 제 이름으로 authorized user로 추가 했다고이메일이 왔는데요. 내용을 보니 체이스 카드이네요.
그래서 바로 체이스에 확인전회를 했지만 카드번호를 모르면 누가 어느 어카운트에 제 이름을 넣은지 알수가 없다네요? 체이스왈 authorized user이라서 상관없다는데 괜은건가요?
AU로 올라가셨으면 그 카드도 5/24 카운트가 될텐데요...
저도 같은 이메일 오늘 다수 받았네요.. 그런데 아무리 찾아봐도 AU 추가된게 없어요
펑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이거 체이스입니다.
저도 받았어요. 엄청 황당하네요
저도 추가요...
저도 받았어요! 그래서 크레딧 카르마 열심히 뒤져봤는데, 실제로 add된건 없더라고요.
최근 체이스가 JPMCB로 이름이 바뀌었다고 나왔던데 이 영향일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아무튼 기분 찝찝하네요.
네 맞어요 JPMCB
저두요!
저도 받아서 놀라서 크레딧 프리즈 시겼는데요.
아마도 카드 이름이 chase card에서 JPMCM 으로 바뀌면서 전에 올라가 있던게 뜨는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저도 아무리 뒤져봐도 없거든요 ㅠㅠㅠ
체이스 상담원과 통화해보니 체이스 회사명이 JPMCB로 바뀌는 과정에서 크레딧리포트에 잘못된 정보가 가는 경우가 있다고 하네요.,
다음 주에 844-343-5929에 전화하면 조금 더 정확한 이유(?) 또는 정보(?)를 알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저도 삼일 연속으로 받았습니다. 이제서야 이유를 알것도 같네요...
저도 크레딧 카르마로부터 위와 같은 이메일을 받고 체이스에 연락을 했더니 authorized user로 opened된 그 account number (16 digits)를 알아야 한다고 해서 TransUnion에 연락을 했더니 authorized user로 opened (Mar 2016) 되었다가 closed (Mar 2017)된 카드가 있긴한데 현재 authorized user로 opened된 카드는 없다고 안내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다시 크레딧 카르마로 가서 확인을 해보니 authorized user로 opened (Mar 2016) 되었다가 closed (Mar 2017)된 카드가 그곳에는 여전히 opened된 상태로 남아 있더라구요. 그래서 아마도 그러한 이메일을 받았던 것 같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credit karma로부터 이메일 받은이후 오늘 체이스로부터 가지고 있는 4개의 크레딧카드중에 두개의 크레딧카드 앞으로
Important change to your Account Terms 이라는 제목으로
08/10/2019날짜로 account terms effective 라면서
변경되고 추가되어지는 fee와 잘모르겠는 장문의 약관을 받았습니다.혹시 저와 같은 이멜 받으신분 계실까요?
아무래도 은행방문 해보는게 나을까요?
저도 체이스에 전화했더니 자기들이 JPMCB로 이름 바꿔서 그렇다고 했는데 오늘 이런 이멜이 크레딧카마에서 왔네요. 체이스가 압박했나봐요 ㅋ
댓글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