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돼지입니다.
이게 흔한 경우인지는 모르겠지만, 예약하신 방이 임의로 바뀌어 버렸을 때 계획에 차질이 생기거나 곤란할 수 있으신 분들을 위해서 남깁니다.
레지던스 인에서 two bedroom suite으로 예약한 방을, 사전 공지없이 방 두개 (연결 가능한)로 바꾸어 놓았습니다.
(체크인도 정시 도착했는데) 체크인시에 알려주더군요.
방이 다 찼으니, 이게 유일한 옵션이다. 거기밖에 없어. 이렇게 알려주더군요.
좀 당황스럽긴 했는데, (태도가 너무 당당하셔서) 이미 방은 다 찬 상태이고, 대화도 소통이 잘 안 될거 같은 스타일이라 별 말없이 그냥 받았습니다.
예약시에 제가 약관을 모두 다 읽지 않아서 이게 가능한 (흔한) 경우인지는 모르겠는데, 사전에 이메일로라도 알려줬으면 좋았을텐데라는 아쉬운 마음이 들더군요.
혹시나 여행을 계획하시고 계신 분들 중에 방이 임의로 바뀌었을 때 곤란하신 분들은, 예약 후에 호텔에 전화하셔서 컨펌을 받으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혹시 메리엇 티어 플래티넘 이상 가지고 계신가요? 분명히 Gurantee Room에 관련된 보상이 있을텐데요! 근데 정말 나쁘네요. 토닥토닥.. 저도 최근에 벌써 몇 개원 전에 예약해둔 비행기 자리가 어이없게 말도 없이 바뀌어 있어서 따졌더니 도로 바꿔준 경우가 있는데 기분 나쁘더라구요.
감사해요 ㅠㅠ 저는 골드랍니다~ 흑
헐~ 비행기 자리를 바꾸는 경우도 있군요. 엄청 황당하셨겠어요 ㅠ
저희는 그 방이 필요해서 여행 계획도 수정한 터라 약간 기분이 상했지만, 직원분이 쎄 보이기도 하고 방이 이미 다 차버려서 협상의 여지가 없을 거 같아서 그냥 알았다 하고 말았어요.
여행 다녀온 후에 매리엇에 이메일은 보냈어요. 사전 공지도 없이 방을 바꿔 버리면 어떻게 너희 믿고 여행 계획을 짤 수 있겠냐고 ㅎㅎ
몇불밖에 차이 안 나긴 하지만, 방 두개로 해도 rate은 똑같이 차지할 거라더니, 돈도 몇불 더 차지했네요 ㅋㅋ
https://www.marriott.com/loyalty/member-benefits/guarantee.mi
@Opeth 님 말씀처럼 Plat 이상이면 보상 받으실 수 있는걸로 나오네요... 레지던스 인의 경우 $50 입니다;
Gold는 그저 웁니다 ㅠ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