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잡담]
파리에 가고 싶어요...

셀린 | 2019.06.13 12:24:12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올해만 벌써 파리에서 한달을 보냈는데요 (스아실 돌아온지 얼마 안 됐어요 ㅠㅠ)

또 가고 싶어요 =-= 

올해 중반까지 거기서 공짜로 지낼 수 있는 아파트가 있어서 이런 정신나간 휴가 겸 work remotely를 감행하고 있습니다.

(농담 아니고 조만간 잘릴 것 같아요;;)

 

워낙에 흔한 여행지다 보니 별다른 여행기를 쓸 건 없고...

레스토랑이나 자잘한 팁 (아님 쇼핑 팁.........=ㅅ=) 밖에 공유할 게 없어서,

담에 시간 나면 집에서 핸드폰으로 사진 좀 업로드 해서 쓸게요.;

(재작년인가 갔다온 알타 스키 트립은ㅋㅋㅋㅋㅋ 한번 더 갔다 와서 쓸게요............ 이제 기억이 안 나요........)

 

이번에는 투어 업체를 끼고 몽생미셸을 다녀왔어요. 드디어! 몇 년을 벼루다가...

정말 좋더라구요. 22시간의 투어라니 돌아와서 정말 죽을 듯이 힘들었지만 그만큼 좋았어요. 

몽생미셸 뿐만이 아니라 거기 가는 길에 드린 에트르타도 정말 <3 (옹플뢰르는 기냥 기랬어요. 시드르만 엄청 마셔서 그런지...)

 

이 여파로 --;; 루브르와 오르셰도 가이드 투어를 해봤습니다. 난생 처음이었어요 박물관 가이드 투어는.

제가 이과라... 사실 역사에 문화에 대해서 잘 모릅니다. 미술이나 조금 (인상주의만) 아는 정도였는데, 가이드 투어 하면서 많이 배웠어요.

2-3시간에 30불? 50불? 했던 것 같은데 강력 추천하고 싶어요. 아는 만큼 보인다고...

자세한 얘기는 사진이 필요해서;; 후기 쓸 때 같이 쓸게요 ㅎㅎ

 

예전에 아이샤님의 추천으로 FLV (파운데이션 루이비통)을 가기 시작했는데요,

이번에는 박물관을 둘러보고 어쩌다보니 그 뒤에 있는 공원에 가게 되었어요. 

공원에서 시간 더 많이 보낸 것 같아요... 거기 korean garden 이라도 있는데 정말 예쁘고 잘해놨더라구요. authentic!

zoo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aviary도 있고요,

바로 옆에도 닭인지 타조인지 갑자기 이름이 기억 안 나는데.. 무슨 조류들이 그냥 막 걸어다녀요... 시끄럽게 푸드덕 푸드덕 땍땍 거리면서

애기들이 막 꺄르륵 거리면서 그 뒤에 쫓아다니고... ㅠㅠ 새가 조금 불쌍하더라고요.

엄청 큰 trampoline도 있고 (근데 애들용)

날씨 좋은 날에 가서 정말 힐링 하고 왔어요. 갤러리도 좋았고 공원도 좋았고...

(배고파서 박물관 1층 식당에서 밥 먹었는데 술도 안 시키고 2인 100유로 넘게 나온 건...ㅠㅠㅠㅠㅠ)

 

 

 

이제 올해 쓸 수 있는 휴가가 7일 밖에 안 남았어요.

한 4-5일 정도 july 4th 앞 뒤로 해서 파리에서 또 날려버리고 싶은데;; (잘리기 전에 다 써버릴라고요....ㅋㅋㅋㅋㅋ)

뱅기값이 천불이 넘어가네요. 마일을 써서라도 가는 것도 생각 중인데... 

파리 가세요! 프랑스 너무 좋아요! 오~ 샹젤리제!

 

댓글 [76]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608] 분류

쓰기
1 / 5731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