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페이지 플러스 쓰시는 분들 계신가요? (feat. 버라이즌 프리페이드 45불에 16기가 4g data!)

셀린 | 2019.07.28 11:28:36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업뎃)

 

버라이즌 프리페이드로 갈아탔습니다.

지금 더블 데이터 프로모션 해서 45불 (50불 플랜에 오토페이로 5불 할인)에 8기가+8기가 해서 16기가 4G DATA를 줍니다.

30불에 1기가, 35불에 6기가, 65불에 언리밋입니다.

 

사실 35불짜리 썼어도 되지만 왜 45불짝리 했냐면

다른 mvno랑은 다르게 버라이즌 프리페이드는 핫스팟이 되니까요!

(캐나다/멕시코 등으로 전화도 됨... 쓸 일은 없음;;)

핫스팟이 되니까 세컨폰이랑 랩탑도 밖에서 쓰게 16기가로 정했습니다.

 

온라인에서 하면 심카드도 공짜로 배송해주기는 하는데요 기다리기 싫으니까 <- 동네 버라이즌 가서 바로 액티베잇 했어요.

 

오히려 잘 된 것 같아요!! :D

 

 

==================

 

 

올해부터 제 auto refill은 거의 매달 실패해서 전화로 홈페이지로 몇 시간을 낭비하고 그냥 새로운 플랜을 add 하는 식으로 그달 그달 쓰고 있는데요.

새로운 플랜을 할 때 마저도 아래와 같은 에러 메세지가 뜹니다 (전화로 해도 상담원 역시 같은 에러 메세지를 받음)

 

here was an error processing your transaction, please try again in a few minutes. Please make sure that your credit card details are valid.


warning_icon.png Keep this information for your reference.

Order ID = 

Payment Status Reason = 481 / Payment Status Value = REJECTED

 

다른 크레딧 카드들, 데빗 카드들 다 써봐도 똑같고, 심지어 크레딧 카드 쪽에는 펜딩 트랜잭션도 없어요. 아예 트랜잭션 시도 자체가 안 되었더라고요.
근데 메세지는 저렇게 뜨니 상담원들은 계속 크레딧 카드 회사랑 뱅크에 문의하라는 말만 반복하고...

어쩌다 한번씩은 또 돼요. 이게 매달 안 되는 거면 또 모르겠는데... 아오 ㅠㅠ

혹시 이런 메세지 받으시는 분들 또 계신가요? 구글로 찾아보면 없더라고요...

심카드 새로 주문해서 어카운트를 바꾸거나, 다른 데로 포트 아웃 했다가 다시 포트인 할까 생각도 하고 있어요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ㅠㅠ

 

댓글 [9]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530] 분류

쓰기
1 / 5727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