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맥북프로 새로 사서 셋업하는 중에 뜨거워지는거.. 정상인가요?

겨울바다 | 2019.08.11 02:27:21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어제 오늘 정말 너무 많은 일이 있는.. 롱데이네요ㅠㅠ

 

대학생 아이가 고등학교 입학때부터 썼던 맥북에어가 어제 갑자기 까맣게 되어서 아무것도 작동이 되지 않았어요. 

안그래도 이제 맥북을 바꿀때가 되어서 얼마전부터 딜을 주시하고 있는 와중이었는데 

갑자기 먹통이 되어서.. 부랴부랴 쓰던 맥북에어를 가지고 애플스토어에 갔습니다. 

이걸 고치던 못고치던 새 맥북을 살 예정이었고요..

 

두시간 가까이 기다렸다 들은 말은, 밧데리 문제는 아니니 그 다음은 뭐가 문젠지 다 열어보고 진단하고 고쳐야 하는데

475불이라고 하더라고요.

 

지금껏 애플 제품 많이 사봤고 애플스토어 구경도 자주 가봤지만 여기처럼 불친절한곳은 처음이었어요

처음 가서 이름 알려주고 하니 30분 정도 기다리면 담당자가 가능할거다 하더니 결국은 두시간..

그렇게 기다려서 만난 직원은 정말 불친절 그자체..  

뭘 물어봐도 우리가 해줄수 있는건 아무것도 없다 로 대답을 하더라고요. 뭘 해달라고 한것도 아니었는데..

이상하게 물어보는 말에 대한 대답을 저렇게 끝을 맺는데 뭐 미안하지만, 안타깝지만,, 이런 늬앙스도 전혀 아니고요. 

 

사실 하루아침에 컴터가 전원도 안 켜지고 아무것도 안되니 뭘 어떻게 해야 될지를 몰라서.. 

새로 사면 애플어카운트가 있었으니 뭔가 데이타라도 옮겨지는건 아닐까 했더니 그것도 아니래고..

정말 난감한데 직원이 전혀 도와줄 마음도 없이 대답하니 누구한테 물어봐야 하는지 참.. 속상하더라고요.   

 

그래도 간 김에 맥북을 어쨓거나 사야 해서 물어보니 새로 사람을 연결 시켜준다면서 또 기다리게 하고 

새로 온 직원은 학생 할인이랑 헤드폰 받는 거 중에 한가지만 선택해서 받을수 있다고 하지 않나.. 

다시 확인해달라고 하니 매니저한테 물어보고 오겠다고.. 그러더니 아무렇지도 않게 두가지 다 적용받는다고 하고요. 

 

우여곡절끝에 어쨓거나 맥북프로를 기본형으로 사서 받아왔는데 

아이가 애플 어카운트 새로 만들고 셋업하는 중에 바닥이 너무 뜨거운거 같다고.. 

맥북에어도 바닥이 너무 뜨겁다가 고장난거 같았는데 뜨거워져서 겁 난다고 말을 해서 가보니 정말 손대면 뜨거울 정도더라고요. 

 

아마존에 케이스를 오더해놓은 상태라 오늘은 그냥 케이스 없이 쓰고 있었는데 그래서 그런걸까요?

아니면 인터넷에 찾아보니 2018 맥북프로 발열은 이미 많은 문제가 있었던데 2019형도 마찬가지여서 그런걸까요?

이게 뽑기로 발열 문제가 있는걸 운없이 받아온건지.. 어떻게 비교를 할수가 없네요

혹시 맥북프로 바닥이 뜨거워지는게 정상인가요? 

 

힐튼 서패스 신청해서 맥북 사려던 계획은 어제 신청해보니 팝업이 떠서.. 물거품이 됬고요. 

(아멕스 델타 골드에서 다운한 블루카드랑 3월에 힐튼일반.. 이렇게 2개 갖고 있는데 스펜딩 채우고 거의전혀 안썼더니 

바로 팝업을 띄운거 같아요.) 덕분에 오늘 힐튼 일반 갖고 나가서 맥북 지르고 왔네요. 과연 팝업이 없어질지.. ㅠㅠ

이상하게 일이 많이 생기고.. 살짝씩 꼬이고.. 별일 아닌데 정신적으로 넘 피곤하네요. 

 

2019 맥북프로 발열에 관해 도움 말씀 좀 부탁드립니다. 

 

댓글 [31]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528] 분류

쓰기
1 / 5727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