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체이스 고객 센터 문제 (IHG 리퍼럴 종료!)

그르르릉 | 2019.08.16 21:35:16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최근에 IHG 리퍼럴 문제로 체이스 고객 센터와 수차례 연락이 있었습니다.

 

1. 구 IHG 리퍼럴 코드 생성은 잘 되었는데 'Apply now' 버튼을 누르면 offer unavailable 화면으로 계속 넘어감 (7/19)

 

2. Secure message로 문의하였더니 문제없이 잘 될거고 하루 이틀 기다려 보라고 함 (7/19)

 

3. 계속 동일한 문제 반복으로 전화 통화를 하고 문제를 Investigate 하겠다는 약속 받음 (기다리면 될거라고 계속 그랬는데 안되어서 몇일 간격으로 3차례 정도, Supervisor 들과 통화했어요)

 

4. 2주 뒤에 편지가 날아왔는데, 똑같은 내용으로 "Referal link 생성하고 그걸 통해서 카드가 오픈 되면 보너스를 받을거다" 라는 내용만 적혀 있음 (8월 초)

 

5. 다시 전화를 해서 문제 해결이 전혀 되지 않고 있다고 Claim 했더니, 이번엔 6월말부터 IHG 리퍼럴 프로그램이 끝났었기 때문에 아무것도 안되는 것이 맞다고 함. Compensation을 줄수 있는 방안을 찾아보기로 하고 1) IHG 측에 Exception을 요청하는 것, 그게 안되면 2) UR 포인트를 어느 정도 Deposit 해주는 것으로 진행하기로 했어요. 당시 통화하던 Supervisor가 1000포인트까지는 자기가 그냥 넣어줄수 있다고 했는데 제가 싫다고 그랬거든요. (8/8)

 

6. 어제 핸드폰에 Voice mail이 남겨져 있었는데 들어보니, Compensation에 대한 언급은 일절없고 "IHG 리퍼럴 프로그램은 이미 끝났다" 라고만 적혀있음..

 

7. 다시 오늘 전화해서 Supervisor의 Supervisor와 통화해서 상황 설명했더니, "회사 Policy 상 이런 이유로 인해서 Compensation을 절대 줄수가 없으며 해당 직원을 잘 Training 하겠다"고만 딱 잘라 말하고 아무런 진척이 없음. Compensation을 못받는거 짜증나지만 알겠고, 이 상황에 대해서 추후 재반복을 줄이기 위해서 Formal complaint를 넣겠다고 하니 Card service department의 팩스 번호랑 PO Box 주소만 주고 끝났네요 (이메일은 또 없대요).

 

시간과 에너지를 많이 허비해서 기분이 많이 나빴지만, 매번 전화 받으시는 Chase 직원분들은 다른 분들인걸 아니까 최대한 나이스하고 차분하게 대화를 주고 받았어요. 뭔가 더 Action을 취하고 싶기도하고 그냥 치워버리고 싶기도 하고 그렇네요. 계속해서 다른 정보와 Instruction을 받아서 뭐가 진실인지 모르겠는데.. 비슷한 식으로 문제를 겪고 Compensation을 받아 본 분들이 계실까요??

 

 

주저리주저리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댓글 [3]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618] 분류

쓰기
1 / 5731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