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후기]
AMEX Extended Warranty 사례 - Mattress Topper

Wolfy | 2019.08.24 08:55:59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아멕스 카드로 전자제품들 많이들이 사시죠? 그리고 카드 베네핏중의 하나인 Extended Warranty의 도움도 많이 받고요.

저도 아멕스나 사리덕에 전자 제품들은 도움을 받은적이 몇번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엔 약 3년전에 산 feather bed topper가 세탁을 할려고 보니 거위털이 빠지기 시작하더라고요. 그래서 제조사에 문의 했더니 3년 워런티 끝나서 해줄게 없다라고 하더라고요. 고작 3일 지났는데요.

 

그래서 어떤 카드로 결제했나 찾아보니 예전의 SPG 카드로 결제를 했기에 바로 아멕스로 전화를 해서 자초지종을 이야기 했습니다.

1. 3일 차이로 워런티가 끝나서 extended warranty로 클레임 하고 싶다.

2. Feather bed topper인데 털이 빠진다.

3. Topper와 함께산 protector는 topper가 없으면 필요 없어지는데 이것도 같이 클레임 할 수 있을까?

 

3번은 되도 그만 안되도 그만, 하지만 되면 좋고라는 마음으로 물어봤더니 일단 접수 받아준다고 해서 접수 했습니다.

 

접수 끝나고 다음날 itemized된 영수증을 보내라는 이메일이 와서 이메일에 첨부된 링크로 가서 영수증 업로드하고 기다렸습니다. 그랬더니 2일 후에 두가지 품목 - feather bed topper와 protector - 모두 어프루브되서 결제할때 썼던 카드로 구입할때 지불했던 금액 그대로 크레딧이 들어 왔습니다. 

 

 

댓글 [14]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616] 분류

쓰기
1 / 5731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