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호텔]
하얏호텔 체크인중 문제가생김 프론데스크와 하얏 고객센터중 누구잘못인가요?

멀잇오버 | 2019.09.11 18:32:48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하얏리젠시 리조트에 오늘 체크인을 했는데요

4박에 1000불을 미리 선결제했구요.현재 이카드는 클로즈된 상태입니다.

스윗 업글권을 썼습니다 이번에 글로벌리스트되고 처음 써보는거예요.

 

오늘 체크인을 하는데 프론트 직원이 결제시사용했뎐 카드를 긁어야한다는겁니다.

다른카드를 줫는대도 결제시 사용했던 카드를 한사코 달라고하는게 납득이가지않았어요

 

그래서 실갱이를 30분을 했나봐요.

 

결국엔 알았다며 차액을 새카드로 긁겠답니다.

What??왠차액?전 풀 프리페이드를 했는데요..

 

그 직원이 제 예약내역을보여쥬며 스윗으로 하룻밤에700불에예약했다며 차액 1500불을 긁겠다고해서 엄청 놀랐습니다.

 

전 스윗업글권 사용한거라고 얘기하니 그제서야 모든 오해가 풀렸다며며며다 해결됏다며 그제서야 방을 주네요.

 

스윗룸도받고 방도맘에들지맞 30분동안 얼마나 걱정을 하며 채쿠인이안되면어쩌나 얼마나 걱정을 했는지.

 

원래 스윗룸 업글하면 예약내역에 금액이 저처럼 이렇게 바뀌나요?

 

 

댓글 [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615] 분류

쓰기
1 / 5731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