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기타]
[9/12] 발빠른 리뷰 - 디즈니+ 프리뷰 (The Verge 기사)

shilph | 2019.09.12 09:53:44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지난번에 디즈니+ 3년 구독 신청은 하셨나요? 매달 커피 한 잔 가격으로 디즈니+ (디즈니 스트리밍 서비스) 를 11월 부터 볼 수 있게 해주는 구독이었는데, 역시 최고의 컨텐츠를 가진 회사 답게, 디즈니와 픽사 외에도 마블, 스타워즈, 네셔널 지오그래픽까지 지원할 예정이라고 하지요.

 

아무튼 오늘은 마모 글 답지 않게 디즈니+ 프리뷰에 대한 기사입니다. 

출처는 전자기기 리뷰 전문 웹싸이트인 The Verge 이고요.

 

대강의 내용을 보면 현재 네덜란드에서 프리뷰 중인 디즈니+ 의 핸드온 기사인데, 현재 iOS, 안드로이드, 애플 TV 에서 스트리밍 가능하다고 합니다. 리뷰어가 본 영화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인크레더블 2, 백설공주, 프리 솔로 라고 하네요.

현재 프리뷰에는 많은 영화가 있지는 않지만, 마벨 영화는 11월 12일 (개봉일) 에는 캡틴마벨, 토르 다크월드 등이, 12월에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등이 나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재 4K 지원이 확실한 영화 중에는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캡틴 아메리카,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알라딘, 메리 포핀스 리턴 등이 있고요.

리뷰어가 본 바로는 총 7개의 관람자 프로파일을 만들 수 있고, 에어플레이와 크롬캐스트 (안드로이드) 사용이 가능하며, 오프라인 감상을 위해 손전화기에 다운로드는 할 수 있었지만, 컴퓨터/노트북의 경우 웹 브라우져에서 볼 수 있지만 다운로드는 불가능했다고 합니다. 또한 스펙상 한 번에 4개의 기기에서 동시에 볼 수 있다고 했지만, 리뷰어는 5개도 가능했다고 하네요. 또한 카테고리 중에서 "공주/신비로운 이야기 (페어리 테일)" 카테고리가 있는 것을 봐서는 신데렐라 같은 옛날 애니메이션부터 모아나 까지 볼 수 있게 되지 않을까... 싶다고 하네요. 

현재 디즈니+ 앱의 헬프 페이지에 따르면 첫 해에 7500개 이상의 TV 애피소드와 500 개 영화가 제공될 것이며, 영화들에는 극장에서 개봉되지 않는 추가 내용 (삭제된 장면, 감독의 말, 트레일러 등) 도 포함될 것이라고 합니다. 

 

verge_Pasted_Graphic_2_2040pxl.jpg

verge_Pasted_Graphic_2040pxl.jpg

verge_Pasted_Graphic_4_2040pxl.jpg

verge_Pasted_Graphic_3_2040pxl.jpg

IMG_9872.jpg

IMG_9867.jpg

IMG_9869.jpg

IMG_9870.jpg

 

개인적으로 매우 기대가 되는건 역시 애들 잘 때 볼 마벨 영화/드라마들 애들이 볼 수 있는 각종 디즈니/픽사 영화들과 TV 프로들이네요. 스크린 샷을 보면 디즈니 쥬니어 라던가 PJ 마스크 같은 다양한 TV 프로들이 제공될 것이라고 하니, 어린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는 그야말로 최고의 스트리밍 서비스가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아마도 타블렛에 영화를 다운 받아서 비행기 내에서 보실 수도 있을 것 같고요.

 

참고로 지난번에 3년 구독을 하지 않은 분들도 개인적인 예상으로는 개봉일에 맞춰서 다양한 할인 행사가 있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특히 디즈니+ 만이라면 월정액 7불에, 훌루/ESPN 이 함께 들어가는 것은 13불에 볼 수 있으니 꽤나 저렴하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대되네요 :)

댓글 [23]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592] 분류

쓰기
1 / 573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