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기타]
아멕스 Purchase Protection 거절 당한 DP (핸드폰 고장)

Aeris | 2019.09.13 11:29:38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남편 삼성 갤럭시 10 을 4월초 Samsung.com 에서 구입했습니다.

 

갑자기 7월 초부터 계속 네트웍이 5분만에 한번씩 끊기는 현상이 일어나서 삼성측에 연락하니 티모빌 가서 Sim 카드를 바꿔달라고 얘기하라 해서

 

티모빌에서 Sim Card 를 두번이나 바꿨으나 역시 안됬고

 

Samsung.com 에 연락하니 전화기를 보내달라하는데 이 전화기 외에 extra 가 없고 loaner 도 못 보내준다고 해서

 

주변에 물어 언락된 중고폰을 잠시 빌리고 전화기를 보냅니다.

 

고친 전화기 도착 후 빌린 전화기를 돌려드렸는데 며칠후 같은 일 또 발생해 전화기를 새것으로 바꾸어달라고 요청했으나 워런티로는 고치는것만 가능하다며

 

다시 전화기를 보내주면 20일 후에 또 보내겠다고 했고 또 2주만에 전화기를 받았는데 고쳐지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진짜 제가 욕 잘안하는 사람인데 욕이 나오더군요...)

 

그러다 생각난게 Amex Purchase Protection 이였어요.  일시불로 다 구입했으니 성공하신 분들과 같이 잘 되기를 바라며 전화를 해서 다 솔직히 답을 했습니다.

 

그러나 2틀후에 이메일로 온 답은, Manufacturer's warranty 로 해야하는 부분이므로 Purchase Protection 에 해당이 되지 않는다. 였어요.

 

다시 전화를 해 확인을 했으나, 같은 답이 돌아왔습니다.  차라리 전화를 떨어뜨려 깨져 부셔진 상태면 커버가 되지만 그냥 고장난 전화기는 커버를 못해준다고요...

 

3번째 삼성에 다시 보내야합니다.  남편에게 다시는 삼성에서 구입하지 말라  했습니다.  예전에 시계로도 한번 당하고도 또... 물론 Defect 을 받을수는 있지만 차후 서비스가 정말 엉망이네요...

 

암튼 혹시나 도움이 되실까 하여 간단히 DP 남겨봅니다.

댓글 [16]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906] 분류

쓰기
1 / 5746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