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업데이트11/5] 델타 기프트카드 밸런스를 못찾겠어요

엘스 | 2019.10.28 10:48:00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혹시 나중에 비슷한 경험 하실 분을 위해 업뎃합니다 (11/5).

 

오늘 다시 델타에 전화해봤습니다. 

처음에 Delta Airlines로 전화 (800-221-1212) 했는데 기프트카드 잔여를 찾을 수 없다고 합니다. 결론적으로 Delta vacations에 사용한 기프트카드는 밸런스가 남으면 그 쪽에서 새 기프트카드로 발급 가능하고 Delta에서는 해줄 수 있는게 없다고 합니다. (Delta vacation을 어느 여행사 통해서 예약했느냐고 물어서 당황했어요. 전화로 직접 너네한테 걸어서 한거야...)

 

이번에는 Delta Vacations로 전화(800-800-1504)해서 기프트카드 잔여가 있는데 그것 좀 찾아주세요 했더니 새 기프트카드 형태로 재발급해준다고 합니다. Vacation reservation #와 사용한 giftcard #, redemption # 이렇게 세 가지 필요했습니다. 이메일로 보내준다고 하는데 기다리는 중입니다. 

 

-------

지난번 델타 vacation 대란때 가진 마일을 모두 털고 기프트카드 일부를 사용하고 $10 정도가 남아있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 오늘 쓰려고 보니 "CLOSED" 상태라서 밸런스 체크도 못하고 사용도 못했습니다. 

전화하니 상담원이 지난번에 쓸 때 연계되어 있는 eTicket 넘버 (006으로 시작)가 있어야 한다기에 찾아서 불러줬는데 아직 완료되지 않은 여행이네 라고 하더니 그것도 아니라고 합니다. 상담원은 이 기프트카드에 연계된 정보를 찾을 수 없다고만 하네요. Flytalk에 찾아보니 비슷한 경우가 있는 것 같은데 해결방법은 못찾았어요. 혹시 비슷한 경험 하신 마모님들 계신가요? 이것도 HUCA해야하는 건가요? $10때문에 더 이상 시간낭비하기도 아깝고 포기하자니 찜찜하네요. 이렇게 한 사람당 십불씩 사용 못하게 되도 델타에서 아끼는 비용은 엄청나겠어요...

댓글 [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572] 분류

쓰기
1 / 5729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