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후기-카드]
No AF 힐튼 Aspire Customer Service 짧은 후기 (Travel Incidental/Sign up bonus)

내이름은 | 2020.01.08 14:00:20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오늘 Amex/Hilton Customer Service와 통화할 일이 생겨서 짧은 후기 남깁니다.

 

11월 Aspire 대란때 카드를 만든후 Travel Incidental을 Spirit Airline 으로 받기로 하고 결재하였지만 $250 크래딧이 들어오지 않아서 카드 뒤에 있는번호로 전화를 했습니다. 지금까지 Customer Service로 전화한 분들중 제일 기분 좋게 전화를 받아 주시더라구요 ㅎ 제가 CS로 전화한게 맞나 싶을정도로..

 

Spirit 과 Frontier 같은 저가 비행사들은 flight 과 incidental 들을 따로 결재 되지 않고 하나의 금액으로 결재가 되어서 Travel Incidental 이 Trigger 하는 경우가 드물다고 합니다. 그럴경우 CS에 전화준다면 전화상으로 itemize를 한후 3-5 business day 이후에 statement credit 으로 들어온다고 합니다.

 

이후에 계속 '다른거 뭐 도와줄거 없어? 다른 베네핏?' 이런식으로 물어봐서 최근에 Reward night 과 Diamond status 는 떳는데 포인트가 들어오지 않아서 status 확인만 부탁한다고 요청했습니다. 확인후 170k 정도가 화면에 보이는데 어카운트에 적용이 안된다고 하여 잠시 홀드하고 수퍼바이저와 이야기를 합니다. 한 10분정도 기다린후에 답변이 최근에 사인업 보너스만 받고 리턴을 하거나 캔슬하는 경우가 많아서 같은 카드계열사 product를 가지고 있는사람들은 12 week review/probation period 가 있다고 하더군요. (저는 Surpass 를 7월 Aspire 를 11월에 열었습니다.) 너를 의심하는건 아니지만 그냥 요즘 새롭게 리뷰하는 process 라고 하면서 앞으로 6주후에도 포인트가 안들어온다면 전화달라구 합니다.

 

3줄 요약

1. 저가항공 Travel Incidental 을 받기위해선 전화를 하여 Itemize 해야할 확률이 높다

2. 최근 Aspire 대란때 카드를 오픈 하신분 중 1년안에 다른 힐튼 카드를 열었다면 포인트는 조금 더 기다려야 한다

3. Hilton/Amex Customer Service 는 놀랍게도 친절하다

 

이상 짧은 후기였습니다

댓글 [6]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524] 분류

쓰기
1 / 5727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