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코에서 트레이드밀을 샀습니다.
조립을 하고보니 접었을때(접어서 이동보관 할 일이 종종 있을 것 같아서요.) 아래 바닥과 화면부분이 딱 클릭이 되어야하는데(이해 가시나요?;;) 딱맞게 접히질 않네요.
그래서 리턴을 하고싶은데 고민입니다.
1. 이미 다 조립만 한 새 제품인데 리턴 방법이 고민입니다. 다시 다 풀러서 박스에 넣는게 쉬울 것 같지않고, 또 차에 과연 어떻게 넣어갈지(무게와 크기가 엄청난) 막막합니다.
2. 코스코에서 할인행사를 할때 샀었는데 지금은 정상가로 생각됩니다. 다시 온전한 상품을 받으려면 같은 가격에 교환도 가능할까요?
코스코에도 조만간 연락을 해 볼 생각이지만, 경험담이 있으신분이 계시면 듣고싶어 마모에도 글을 남깁니다.
제가 원하는 스토리는... 1. 코스코에서 와서 상품을 가져가고 2. 같은 가격으로 교환해준다. 인데...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감사합니다.
첫번째는 안될거 같은데요.
코스코에 본인이 직접 가져가서 리턴하고 새로 사셔야 할거 같아요.가격 아너해달라고 말해면 해줄수도 있을거 같아요.
대충 되는데요. 그냥 맘편하게 접어서 반납하는게 제일 나아요.
무조건 리턴이나 교환할 생각이 있으시면 어떻게든 매장에 가져가는 수밖에 없을테고, 문제를 해결해서 계속 쓰고 싶으시다면 제조/유통업체의 워런티 담당 부서에 연락해서 새로운 부품을 받던지 조치를 받아야겠죠. 제품에 따라서 문제가 있을 때 코스코 매장이 아니라 꼭 어디어디로 연락해 달라고 안내문이 동봉되어 있기도 하더군요. 덩치가 큰 물건일수록 업체에 직접 연락하는 것이 문제 해결이 수월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1. 현상태로 가져가셔도 ok, 원래 분해상태로 가져가셔도 ok.
2. 안될겁니다. 저같은경우 지금 정상가로 사고 나중에 할인하면 그때 리턴하고 다시 사라고.... 그러더군요...
제품은 다르지만, 제 경우는 킹 사이즈 매트리스를 샀는데 영 불편해서 코스코에 연락하니 직접 수거해갔습니다.
와우. 서비스 좋네요. 따로 비용 청구도 없었던거죠?
그런 제품에는 많은 경우 제조사에서 '리턴하기 전에 여기 전화줘'하고 크게 쓰여있는 종이 한 장 있지 않나요?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