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분위기가 뒤숭숭한데 개인적인 질문을 올려도 되나 모르겠습니다.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년 11월에 티모빌에서 버라이즌으로 port-in하고 프로모션에 따른 200$ 기프트카드를 받았습니다. (2 line 으로 총 $400)
제가 알기론 65일인가 유지하면 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미 4개월정도가 되었기에, 문제될 것이 없겠다고 생각하고 라인을 취소했습니다.
그런데 이번 스테잇먼에 보니 400$이 차지되었더라구요.
Term을 찾으려 해도 찾기가 힘들어 여쭤봅니다.
1. port-in 에 따른 기프트카드가 취소되지 않기 위한 최소 기간을 알고 계신가요?
2. 이런 경우 버라이즌에 전화하면 잘 환불해 줄까요?
6개월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댓글 [1]